[행사] 한국마즈 시저와 sk와이번스가 함께한 강아지와 함께 야구보기!

Category : 한국마즈 뉴스피드  | Updated : 2015. 5. 15. 11:00


다가오는 여름과 같이 뜨거운 열정과 함성이 가득한 인천 문학 야구장!

지난 5월 10일 이곳에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한국마즈 임직원분들과 다양한 반려 가족들인데요. 강아지와 함께 야구를 보는 즐거운 경험! 작년과 재작년에 이어 세 번째 도그데이가 열렸습니다!



시저와 함께 하는 와이번스 Dog day!


‘반려견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자’라는 취지로 시작된 와이번스 도그데이는 반려견 사료 브랜드인 한국마즈 ‘시저’와 함께 진행되는 즐거운 행사인데요. 올해는 5월 10일 날씨가 따사로운 일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시저와 SK와이번스가 함께하는 Dog day’ 부스! 도그데이 행사에 참여하는 반려인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었는데요.

 


바로 8만원 상당의 한국마즈 시저 사료와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그리니즈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야구를 보는 즐거운 경험과 건강한 반려견의 먹거리까지 함께 받아 갈 수 있는 즐거운 행사, 반려인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날이었겠죠? ^^




경기가 시작하기도 전에 도그데이 행사가 진행되는 외야 잔디밭 그린존에 많은 반려인들이 모였는데요. 화창한 날씨에 돗자리를 펴고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야구 관람에 많은 반려인들이 들떠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혹시나 생길지 모르는 반려견들의 사고와 안전을 위해 응급의료센터 설치 완료! 이번 와이번스 도그데이는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의료센터 자원봉사단분들이 함께 해주셨어요. 반려견의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도그데이입니다.




한국마즈 직원도 함께 하는 와이번스 Dog day!


반려견과 함께 하는 뜻깊은 행사! 도그데이를 축하해주기 위해 한국마즈 임직원 가족들이 인천 문학구장에 떴습니다! 




본격적인 경기 진행에 앞서 선수가 등장할 때 하이파이브를 하는 위닝로드와 선수 포지션에 위치해서 선수에게 야구공 사인을 받는 스타팅 라인업이 진행되었답니다. 

 


특히 이 날은 가수 홍진영씨와 정순주 아나운서가 강아지와 함께 시구를 진행하였어요~

야구 관람부터 시구까지! 반려견이 함께 하는 즐거운 도그데이 행사였습니다.




1년에 단 한 번뿐인 Dog day, 함께 즐겨요!

 



경기가 진행되자마자 뜨거운 열기로 가득해진 인천 문학 야구장!

반려인들이 함께 하는 T그린존도 예외가 아닐 수 없는데요. 도그데이 행사에 참여한 반려견들은 어떻게 야구를 즐기고 있을까요?



함께해요 도그데이! 함께 즐겨요 시저(Cesar)!

  

‘주인님과 함께 야구 관람하러 왔어요!’


반려인 뿐 아니라 반려견들도 일명 개니폼(?)을 입고 행사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이렇게 머리 위에 야구공을 달고 있는 앙증맞은 반려견도 있었는데요.

반려인은 물론 반려견의 눈길까지 한 번에 사로잡은 귀여운 강아지였어요~!

 


‘도그데이’하면 빼놓을 수 없는 ‘와이번스 최고의 Dog를 찾아라 이벤트! 영광의 주인공에게는 반려견 사료가 제공되었답니다. 



평소와 다를 것 없는 야구 관람이지만 반려견과 함께 한다는 이유로 더 특별하게 기억에 남을 제3회 Dog day!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갈 예정인데요. 반려동물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Make a better world for pets. M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