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테이션] 고양이 간식/ 커피냥네 세자매를 사로잡은 유혹의 고양이 간식!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6. 1. 22. 11:00


고양이 간식, 어떤 것을 주로 먹이시나요? 사람이나 고양이나 간식시간처럼 즐거운 순간은 또 없을 것 같아요. 뭔가 기특한 일을 했을 때, 맛있는 간식을 즐기며 ‘참 잘했어요~ 토닥토닥’ 할 수 있는 것도 기분 좋은 일이고요. 

이렇게 기분 좋은 간식시간, 커피냥네 세자매 초코, 모카, 라떼가 즐겨 먹는 기호성 최강 간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삭바삭 스낵 형태의 이 간식은 그 이름처럼 ‘유혹의 간식’이라는 표현이 ‘딱!’인데요. 초코, 모카, 라떼와 함께 템테이션의 세계로 가 보실까요?



바삭한 스낵과 크리미한 필링의 환상적 조합



원래 템테이션은 해외구매로 어렵게 구해서 먹이던 간식이었는데요, 한국마즈에서 정식 런칭하면서 손 쉽고 맛있게 먹일 수 있게 되었어요! 특히 세계적 통계기관인 닐슨의 집계 결과 2014년 세계 1위 고양이 간식으로 인정받았고, 미국 사료협회(AAFCO)기준에 부합하게 영양학적으로도 균형을 갖추고 있어 성묘용 사료로 먹여도 손색없는 영양 성분비를 자랑합니다. 씹는 맛이 살아있는 바삭한 스낵 부분은 고양이에게 좋은 식감도 제공해 준답니다. 


줄 때까지 안 일어날거다냥~


바삭한 스낵과 크리미한 필링의 조화!


크리미한 필링이 담긴 템테이션은 다섯 가지 맛을 갖고 있어요. 맛있는 닭고기맛, 담백한 연어맛, 부드러운 우유맛, 풍부한 해산물맛, 고소한 참치맛 등 고양이가 좋아하는 여러 가지 맛이 있답니다. 고양이에게 급여할 때마다 ‘혹시 입맛이 길들여져 사료를 안 먹으면 어쩌지?’ 고민이 될 때도 있지만 이건 성묘용 사료에 준하는 영양성분을 고루 갖추고 있어 식사를 갈음할 수 있는 스낵입니다.


그렇지만 기호성이 너무 좋아 과식을 하거나, 잘 씹지 않고 급하게 먹어서 켁켁 거릴 수도 있으니 간식으로 조금씩 조절해서 주세요~ 라떼는 주는 대로 냠냠 다 먹다가 잔뜩 토하고 고생했던 기억도 있으니까요.




살찔 걱정 없는 건강한 간식!


무한 애정을 선보이는 라떼


너무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윙크~!’


간식을 먹일때 집사님들은 살찔까봐 걱정도 많이 하죠. 하지만 한 알당 2kcal의 낮은 칼로리로 부담없이 먹일 수 있어요. 물론 많이 먹이면 살은 찌기 마련이니 권장급여량을 확인하시고 적당한 양을 급여하는 것이 좋겠죠? 아참, 1살 이상의 성묘들에게 급여할 수 있는 간식이므로, 아기 고양이들은 먼저 사료 먹고 쑥쑥 자라서 어른 되면 먹어 보아요 ^^

 


초코, 모카, 라떼에게 급여하면서 제일 좋았던 건 한 봉지 85g이라는 넉넉한 양과 지퍼백 형태의 봉투였어요. 언제나 바삭바삭 신선하게, 지퍼팩으로 꽉 잠가 두면 되니까 편리하더라구요. 세자매 고양이의 기호성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백문이 불여일견, 라떼, 모카의 환상적인 ‘먹방’ 보시겠습니다 ^^




집사 손가락 꼬옥 부여잡고 맛있게 먹는 귀여운 라떼! 아기 새처럼 한 알 한 알 오도독 오도독 잘 먹는 라떼를 보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몰라요. 봉지만 쉐킷쉐킷 흔들어도 쪼르르 달려오는 녀석들을 보면 가끔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이렇게 좋아할까~?’ 하는 궁금증마저 생긴답니다 ^^


더 없냐옹?! 아쉬운 마음에 손가락을 할짝~

 

애교 공격에 그만 약해진 마음~ 오구오구 하나 더 먹을까?





여러분도 반려하는 고양이와 함께 템테이션으로 즐거운 간식 타임을 가져 보세요! 맛있는 것을 먹으며 꽁냥꽁냥 행복한 추억을 쌓아가는 이 시간, 참 행복한 기억이 되어 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