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상사] 한국마즈 오피스캣 15화 ‘오피스캣만의 인맥관리(?) 노하우’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3. 12. 3. 10:02


가족보다도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은 바로 직장동료입니다.

직장동료와의 관계가 그만큼 중요하겠죠?

사회생활에서의 어려운 점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도 바로 인간관계라고 하는데요.

우리 오피스캣들은 동료들과 얼마나 잘 지내고 있을까요?

오피스캣만의 동료애 형성 노하우를 알아볼까요? 



마즈의 1인자, 직장 내 인기도 1인자?!


한국마즈 고양이상사에는 알게 모르게 인기에도 서열이 존재하고 있는 듯합니다.

사뿐사뿐 도도한 꼬맹이와는 다르게 누구에게나 배를 휙휙! 보여주는 뭉치의 애교 섞인 모습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눈을 뜨니~ 예쁜 장미꽃 한송이가?!

“응? 왠 꽃이냐옹~ 나한테 주는 거냐옹?(쑥스쑥스)”

회사에서 장미를 받는 뭉치! 너 인기가 어마어마하구나? 그 인기의 비결이 뭐니?



“꺄르르~꺄르르 간지럽다옹~ 비결이 뭐 별건가옹? 두루두루 잘 지내면 된다옹~”



직장동료와의 관계? 나만큼만 하면 된다!


뭉치야! 지금 뭐하고 있는 거니? 창문에 매달리면 위험해!!!



“모닝신문 읽으려고 했는데, 창틀에 먼지가 너무 많다옹~ 이러면 일할 때 기침 나고 힘들다옹~ 내가 닦아준다옹~뽀득뽀득~”


솔선수범하여 청소하는 모습, 진짜 멋진 선배님 같은데요?

먹을 거 욕심만 내는 줄 알았는데, 다른 직원들 건강까지 신경 써주는 뭉치의 모습이 약간 낯설기도 합니다.



“흠.. 쓰레기통 주변이 깨끗하구먼~ 좋다옹~ 분리수거도 완벽하다옹~”


남들이 하기 싫은 허드렛일까지 꼼꼼히 봐주는 뭉치! 

묵묵히 걸어가는 모습도 듬직해 보입니다. 

뭉치 같은 선배님~! 어디 또 있을까요?  오늘따라 뭉치가 멋있어 보이기 시작합니다.



내 도움이 필요해? 무엇이든 도와주겠다옹~!


뭉치야~ 바쁘니? 여기 잠깐만 봐줄래?



“지금 조금 바쁘지만 말해보라옹~ 들어줄 수 있다옹~ (찰칵!!) 뭐..뭐냐옹!!! 훗, 한 장정도는 찍으라옹~(찡긋)”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도와주려는 센스!

사진 한 장 찍어달라는 부탁도 쿨하게(?) 들어주는 센스만점 모습입니다.

그런데 뭉치야 너 정말 카메라에 자신 있는 거니? 간식 먹고 살 좀 찐 거 같은데 ^^;



부탁이라면 무엇이든 들어준다는 뭉치, 이번엔 심심한(??) 마즈 직원들을 위해 복슬복슬한 등짝을 내어줍니다.

홍해의 기적이 일어난 듯 반으로  쩍~ 갈라지는 뭉치의 가르마! 

짓궂은 장난이라도 너그럽게 받아주는 뭉치의 뒷모습을 보니, 싫어하려야 싫어할 수 없는 매력덩어리가 맞는 것 같죠?




“흥~ 나도 짓궂은 장난 너그럽게 받아주는 거 할 줄 안다옹~ 이거 보라옹~ 내 꼬리 만져도 태연하게 있다옹!!”


직원들에게 잘 다가오지 않던 꼬맹이도 오늘은 뭉치의 모습에 자극을 받은 건지 꼬리 만지는 장난도 정말 잘 받아주고 있습니다.

무심한 듯 다가오는 꼬맹이의 매력과 인기도 뭉치 못지 않다는 것! 

우리 오피스캣의 동료애 형성 노하우는 직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애교와 배려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