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상사] 한국마즈 오피스캣 18화 '오피스캣과 함께하는 한국마즈 직원들'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4. 3. 11. 14:34



한국마즈 오피스캣 ‘뭉치’와 ‘꼬맹이’와 함께 고양이상사를 연재한지 벌써 1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1년 동안 한국마즈 직원들과 동거동락하며 정말 다양한 사건사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14년을 맞이하여 한국마즈 블로그Lovefeed 1주년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오피스캣과 함께하는 직원들의 1주년 연재 기념 인터뷰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먼저 오늘의 인터뷰어 뭉치와 꼬맹이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모두들 안녕하냐옹?"



한국마즈 최고의 마스코트로 선정되셨는데 일단 소감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한국마즈의 구성원으로써 의미 깊었던 한해였다옹~! 

직원 뿐 아니라 한국마즈 LoveFeed 블로그에 찾아오시는 분들도 

저 '뭉치'의 러브러브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다냥~♬”





맛있는 식사와 건강을 챙겨주는 모든 Mars 직원분들 감사하다옹!!



정말 눈물없이 들을 수 없는 소감 현장인데요. 

직원들은 지난 1년 동안 오피스캣과 함께한 소감이 어떨까요?


 



Q1.본인과 오피스캣의 서열은 어떻다고 생각하시나요? 

(본인이 생각하는 회사 내 오피스캣의 서열과 오피스캣이 생각하는 내 서열은 몇 번째일까요?)


S&F팀 Reese님

“회사 내 오피스캣의 서열은 Joseph (대표님) 정도랄까요? 일하다가 졸려서 기지개를 펴면서 두리번거리다가 

높은 선반에서 사무실을 내려다보고 있던 뭉치와 눈이 마주쳤습니다. 그때 괜히 눈치 보여 다시 일에 집중했던 때가 

생각나네요. 전 직원을 감시하는 뭉치님!! 오피스캣이 생각하는 제 서열은 아주 미미해서 판단할 수도 없을 것 같아요."


구매부 Julia 님

“회사 내 중요한 회의에도 참석하고, 대표님을 비롯해 임원진들과 긴밀한 관계를 나누는 것으로 보아

Management team이 아닐까 싶습니다^^ ”


OPS 팀 Heidi님

“쉬바가 없을 때: 뭉치, 꼬맹이 >나

 쉬바를 가지고 있을 때: 뭉치, 꼬맹이 <<<나


Sales팀 Tom님

“뭉치는 적어도 이사급! 눈치를 엄청 보는 꼬맹이는 신입?”

 

거의 대부분의 한국마즈 associate는 오피스캣 뭉치와 꼬맹이가 임원급으로 보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Q2. 오피스캣이 날 곤란하게 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뭉치와 꼬맹이가 친 가장 큰 사건 사고 현장, 이럴 때 정말 곤란하다!)


S&F팀 Reese님

 “열심히 작업하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점심 먹고 돌아왔더니 노트북이 깨져있었습니다. 정말 눈앞이 깜깜했어요. 

2시간 동안 작업한 파일이 없어졌을 까봐 떨리는 손으로 노트북을 켰던 기억. 다행히 파일을 복구 할 수는 있었지만 

그 소란을 피울 때 유유히 지나가던 꼬맹이! 그 때 범인이 꼬맹이라고 확신할 순 없지만…… 

꼬맹아 그때 범인이 누구니? +_+”


마케팅팀 Henju님

“밥을 먹고 왔는데 뭉치가 제 노트북 위에서 요지부동 자고 있을 때 정말 곤란해요ㅠㅁㅠ”


구매 팀 Julia님

“퇴근할 때 뭉치와 꼬맹이를 캣타워가 있는 고양이 방으로 퇴근을 시킵니다. 문을 닫으면 아이들이 나오고 싶다고 

'야옹 야옹' 저를 부르는데 그 때 꺼내주고 싶은데 그러지도 못하고 정말 곤란하답니다”


P&O팀 Jane님

“사무실에 어디에 숨어있는지 찾지를 못해서 퇴근을 하지 못할 때! 곤란해용


Sales팀 Jamie님

“의자에 이제 앉으려고 하는데 의자에 뭉치 꼬맹이 털이 수북~히 가득!”


Sales팀 Tom님

거래처 상담해야 해서 입은 검은 정장에 털 어택! 털 떼니라고 미팅 늦겠다아~!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님들께서는 참 많이 공감하실 텐데요. 떼어도 떼어도 떨어진 지 않는 털과의 사투,

그리고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마치 약 올리기라도 하는 듯이 키보드 위에 앉아서 날 말똥말똥 쳐다보는 냥이들!  




“훗, 뭐 그런걸 가지고”





“2014년에도 저희 많이 사랑해 주시라옹~!”



못 말리는 장난끼로 곤란하게도 했지만, 애교와 발랄함으로 사무실의 활력소가 되어준 오피스캣들! 

이제는 어엿한 한국 마즈의 가족으로 그들이 없는 한국 마즈는 생각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오피스캣이 회사생활에 기쁨이 되는 순간”과 “2014년 뭉치와 꼬맹이에게 하고 싶은 말”, 

2편에서 계속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