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상사] 한국마즈 오피스캣 19화 '고양이를 키우는 회사?! 직원 인터뷰'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4. 5. 8. 16:26




사무실이라는 딱딱한 공간 안에서 두 마리의 고양이를 키운다는 점 궁금해 하시는 분께서 많으신데요. 그 궁금증을 해소 하기 위해 준비했던 오피스캣과 함께하는 한국마즈 직원들 인터뷰 1편 

(▶ 1편 보러가기) 재미있게 보셨나요?  지난 직원 인터뷰 1편에서는 “한국마즈 직원 본인 스스로가 생각하는 회사 내 오피스캣의 서열”“한국마즈 직원을 당황시켰던 뭉치와 꼬맹이의 사건사고 현장” 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그럼 오늘은 오피스캣과 함께하는 직원들의 마음을 엿들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자 인터뷰 시작해 볼까요? 뭉치와 함께 출바~알↗!”



Q3. 사랑스러운 오피스캣이 ‘회사생활에 기쁨이 되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너 지금 야근 중이다옹? 내가 있자냐~힘이 불끈 나자냐~”



OPS 팀Heidi님 

“뭉치와 꼬맹이를 그린 생일카드 및 선물, 문 닫음 주의 그림 (꼬맹이 접근금지) 등 제 안에 있는 창작욕을 불태워 줬어요>_<


마케팅팀 Henju님

“써야 할 보고서가 안 풀리는데 꼬맹이가 옆에 와서 애교를 부릴 때 저에게 위로가 되어줘요~”


OPS팀 이미나님

“회사에 출근하면 매일 문 앞에서 반겨주는 고양이들 덕분에 하루를 더욱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어요”


S&F팀 Reese님

“첫 입사 날 제 옆을 맴돌던 꼬맹이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 마감하느라 한창 바쁠 때 첫 출근을 해서 부서 내에서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을 때 꼬맹이가 저에게 다가와 주었습니다. 낯선 환경과 어떤 일부터 해야 할 지 몰라 우왕좌왕하던 저에게 꼬맹이는 애교로 열렬히 환영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뭉치보다는 꼬맹이에게 더 마음이 가는 가 봅니다. 고마워! 꼬맹아!


P&F팀 Jane님

“야근할 때 옆에 와 가만히 졸고 있는 모습을 보면 괜히 위로(?)가 되는 기분이에요. 같이 누워서 잠들고 싶은 편안함을 줘요

 

역시 반려동물을 키우게 되면 반려동물에게 위로를 받을 때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오피스캣에게서 얻는 마음의 위로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뭉치야 꼬맹아 참 고마워 >_<♡”

 


“부비부비는 생략해주시라옹~”




Q4. 뭉치와 꼬맹이에게 못다한 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자자.. 그래 나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옹~?”



OPS팀 전남주님

“뭉치야 2014년에는 그루밍을 좀 더 열심히 하면 좋겠어~!

 그리고 꼬맹이는 천장에 올라가서 숨는 것 좀 자제하기!”


Sales팀 Tom님

“뭉치야 꼬맹아~ 제발 혼자 야근하고 있을 때에 유리문 좀 긁지 마세요~! 

공포! 그 자체  (소오오오름)“


구매팀 Julia 님

“꼬맹아 젊은 남성분들만 좋아하지 말고 나에게도 관심 좀 가져줘~!

 뭉치야, “쉬바” 안줄 때엔 나 아는 체 안 하는데 참 섭섭해

 그래도 너희들이 있어서 더욱 따뜻하고, 일하기 즐거운 오피스로 느껴져서 고마워”


S&F팀 Reese님

“항상 건강하게 지금처럼 우리의 활력소가 되어주렴~”


P&F팀 Jane님

“지금처럼만 즐기면서 묘생(인생)을 살으렴!!


마케팅팀 최윤경님

“행복하기를…!  온실 속의 화초는 험난한 세상을 경험하기 전에 본인이 행복한 지 모른다던데……

우리 꼬맹이와 뭉치가 그럴까 봐 염려되네요”

 



“훗, 그런 것쯤이야 ”

 



“괜찮다옹~ 앞으로도 나의 해피 바이러스를 맘껏 뿌리고 다니겠다옹~”



못 말리는 장난기로 곤란하게도 했지만, 애교와 발랄함으로 사무실의 활력소가 되어준 오피스캣 뭉치와 꼬맹이! 이제는 어엿한 한국 마즈의 가족으로 그들이 없는 한국마즈는 생각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엽기발랄한 오피스캣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한국마즈의 이야기를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