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소식] 2018 Year End Party!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8. 12. 28. 15:49

 

한 해가 마무리되는 12월에 접어들면서 마즈도 2018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작년에는 마즈가 자주 찾는 갈비집에서 빙고 게임을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 했다면, 올해에는 이클립스 런칭, 스니커즈와 트윅스 다크 출시, 와일드 프론티어 런칭 등 그 어느 해 보다도 바쁘고 열심히 뛰었던 어소시에잇들을 위해 파티처럼 즐기고 성공적인 성과를 축하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인사부를 중심으로 각 부서별의 대표가 한 명씩 모인 송년회 TFT팀원들은, 각자 자신이 속한 부서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모아 매주 아이디어 회의에서 발표하였습니다. 모두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즐거운 순간을 만들기 위해 바쁜 시간을 쪼개어 파티 준비에 힘썼습니다!

 

 

 

 

Brandon께서 헐크 코스튬을 입고 사진촬영을 도와주셨습니다!

 

드디어 행사 당일! 2018년 연말파티는 학동역 근처 헤리츠 컨벤션에서 열렸습니다. 더불어 연말 파티인 만큼 명확한 테마와 드레스 코드가 있다면 파티를 좀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연말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붉은 색, ‘RED’라는 드레스코드와 히어로의 키워드를 가지고 파티를 장식했습니다.

 

 

 

 

잠깐! 입장 전에 레드 아이템을 착장하고 파티준비를 완료합시다!

 

연말 파티 당일, 즐거운 순간들을 오래 추억할 수 있도록 행사장 입구에는 파티 컨셉에 걸 맞는 붉은 색 코디 아이템을 비치해두고 마즈의 제품들을 재미있게 이미지화한 포토존을 설치하여 전문 포토그래퍼와 사진 촬영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맛있는건 0칼로리니까.. 준비된 뷔페를 가득 담아봅니다.

 

 

 

파티에 참여할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 모두 달려요!

 

 

 

식사 후, 본격적인 행사 시작! 먼저 오늘의 사회자 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붉게 차려입은 Ian, Judy와 함께!

 

 

 

제일 처음 진행된 베스트 드레서 시상! 어소시에잇들에게 픽된 참가자들이 의상컨셉을 설명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어서 사회자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 마즈와 관련된 퀴즈 등 미니 게임으로 분위기를 달궈봅니다.

워밍업이지만 그 어느때보다 치열하게 경쟁하는 모습들이네요!

 

 

 

 

송년회를 위해 모였지만 금일 행사 후반부에는 조금 특별한 순서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근속상 시상과 긴 시간 마즈와 함께한 Market Director MichaelCA Director JB 두 분의 은퇴식입니다. 먼저 10주년 근속상을 수상하시는 Dorothy, Heidi 두 분을 무대로 모시고 기념상장과 골드바 증정식을 가졌습니다.

 

 

 

 

준비된 2단 케이크를 커팅하시는 Michael과 JB!

 

Michael JB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소개를 뺴놓을 수 없지요! 어소시에잇들이 한 글자 한 글자 적어 넣은 메시지 앨범과 꽃다발을 선물하며 그 동안 마즈의 성장을 위한 노고에 대한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두 분의 소감과 더불어 평소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했던 어소시에잇들은 이 자리를 빌어 두 분께 감사의 말을 건네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이번 파티의 하이라이트이자 마지막 이벤트인 Luky Draw가 시작되었습니다!

 

 

 

 

꽝이 없는 제비뽑기라니! 기대감에 웃음이 멈추지 않습니다!

 

신라호텔 숙박권부터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발뮤다 토스트기, 정관장 세트, 에어팟, 샤오미 안마기 등 모든 어소시에잇들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준비된 꽝 없는 뽑기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영광의 1등을 차지하신 Pablo. 마침 결혼기념일과 겹치셔서 타이밍 맞게 찾아온 행운에 모두 감탄하였습니다.

 

모두 자신이 어떤 선물을 뽑을지 모르는 기대감과 긴장감 속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본인이 바라던 경품이 당첨되지 않아도 동료의 당첨을 축하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꼴지없는 제비뽑기! 8등 경품은 샤오미 안마기였습니다. 시원한 연말 보내세요~~^^

 

1등으로 부풀었던 기대감에 돌아가시는 발걸음이 서운하시지 않도록! 센스있게 마련한 선물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가족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외식 상품권과 구글미니를 행사장 출구에서 배부하며 행사는 종료되었습니다. 2018년 마즈의 송년회의 밤은 이렇게 끝이 나고 더 큰 성장, 발전을 기원하며 2019년을 기다립니다.

 

2019년에 더 즐겁고 유익한 기사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