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sk와이번스 도그데이 이야기 ① (한국마즈가 문학구장에 떴다!)

Category : 한국마즈 뉴스피드  | Updated : 2013. 6. 4. 10:57



지난 5월 17일 인천문학구장에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시저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도그데이’ 행사의 초청된 반려가족들인데요.


국내 프로 스포츠에서는 처음으로 ‘반려견과 함께 문화 생활을 즐기자’는 취지로 

반려견 사료 브랜드인 한국마즈 '시저'와 함께 문학구장 잔디밭 관람석인 그린존에서 도그데이가 열렸습니다.

5월 3일부터 5월 10일까지 sk와이번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이뤄졌으며, 관람객에게는 '와이번스 도그를 뽑아라', '반려견 상식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반려견 사료를 선물로 제공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한 야구관람, 도그데이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도그데이 시작, 한국마즈가 쏜다!



이곳은 바로 티켓과 사료를 받아갈 수 있는 한국마즈 시저부스입니다! 도그데이를 찾아준 분들께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8만원 상당의 한국마즈 대표적인 습식사료 시저와 영양만점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그리니즈입니다!



연령, 나이, 견종을 물어보고 그에 맞는 사료를 제공하는 센스! 반려견들이 사랑하는 맛 시저,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신제품 그레인프리와 없어서 못 먹는다는 그리니즈까지! 시작부터 이거 푸짐~한데요?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그레인프리 (www.nutro.co.kr/)

예민한 소형 반려견을 위해 그레인프리를 선택해보세요.

곡물 무 첨가로 위장이 예민한 소형견의 부드러운 소화를 돕고 곡물 알러지를 가진 반려견들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뉴트로 그레인프리는 곡물 및 소화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글루텐 성분을 제거하여 알러지 유발가능성을 낮춘 제품입니다.


 


티켓을 받아 들어오면 푸른 잔디가 펼쳐진 인천문학구장 그린존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가족들을 A,B,C구역,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으로 자리를 배치하여 돌발상황을 예방하였습니다.



코너 속에 코너, 와이번스 dog를 뽑아라!



도그데이 관람객들이 하나둘씩모이자 sk와이번스 장내 아나운서와 카메라들이 와이번스 dog를 뽑아라 행사를 위해 그린존에 나타났습니다.

1등에게는 부상으로 한국마즈 사료 연간제공권을!! 어떤 강아지들이 후보에 올랐을까요?




후보 1번 베들링턴테리어 ‘테리’

이성재 강아지 에페로 알려진 베들링턴테리어는 실제로 양같이 생긴 예쁜 외모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날 테리의 장기는 엄마 품에 안겨 아가놀이 하기! 얌전하게 꼬옥 안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후보 2번 말티즈 ‘곰이’

곰이는 3마리의 후보중 유일하게 sk와이번스 유니폼을 입고 있었는데요.

스스로 가방에 들어가는 장기를 보여주는 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후보3번 웰시코기 ‘로터’

짧은 다리가 너무 귀여웠던 웰시코기 로터는 일어서서 아빠와 함께 춤을 추는 장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뒤뚱뒤뚱 엉덩이를 움직이며 춤을 추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3마리의 후보 중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dog는 누구인가요? 

결과는 포스팅을 끝까지 다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_<

우리 모두 함께 모두 시~저! (치즈)



“가족과 함께 도그데이 행사 참여했어요”



이날 도그데이에는 한국마즈 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모든 반려인들을 대표하여 프로야구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시구, 애국가제창, 위닝로드를 하였는데요.

시저 유니폼과 모자를 쓴 한국마즈 가족들의 발걸음은 무척이나 들뜬 모습이었습니다^^


 <함께 목소리를 모아 애국가를 제창하는 한국마즈 가족들>


 

<시구 전 떨리는 목소리로 파이팅을 외치는 한국마즈 김광호 대표님>



톱스타들만 한다는 프로야구 시구의 영광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을 대표하여 한국마즈 김광호 대표님이 차지했습니다.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힘껏 공을 던지며 멋지게 시구를 끝내고 내려오셨습니다. 대표님! 멋졌어요!  





한국마즈 직원들이 모두 함께 도그데이를 위해 파이팅을 외치며 야구경기 시작을 알려주었습니다. 

가족들이 모두 함께나와 행사에 참여한 모습을 통해 한국마즈의 가족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 일하기 좋은 회사 한국마즈)



와이번스 dog의 영광은 누가 차지했을까요?


경기 중간중간 전광판을 통하여 야구관람객들의 문자투표가 집계되었습니다.

3마리의 후보중 우열을 가리기 힘든 박빙의 승부였다고 하는데요.

한국마즈 사료 연간제공권을 가져갈 최후의 1견은 누구일까요?



그 영광은 귀여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말티즈 곰이가 차지했습니다^^

평소 자율급식으로 사료를 잘 안 먹는 곰이지만, 유일하게 잘 먹는 사료가 바로 한국마즈 대표 습식사료 시저라고 하는데요.

한국마즈에서는 곰이를 위해 시저와 오랄케어 그리니즈를 1년 동안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평소 시저를 좋아하긴 하지만 계속 급여하기엔 부담이 되었었는데요. 한국마즈 분들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곰이 건강하게 잘 키울게요!" 곰이 견주는 다른 후보 강아지들도 모두 sk와이번스 유니폼을 입었을 거라 예상했는데, 아니어서 놀랬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1등 소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한국마즈 시저가 후원하는 sk와이번스 도그데이는 이렇게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야구관람도 하고 사료체험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었는데요.

이 날 경기의 수익금은 유기견보호소를 건립하는데 쓰인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어디 있을까요!


2편에서는 도그데이에 참여한 강아지들과 반려가족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반려견과의 야구관람! 오늘 기분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