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채용] 수시모집 안내

Category : 한국마즈 뉴스피드  | Updated : 2019. 10. 30. 13:52

  

한국마즈는 경영환경 및 조직변화에 따라 필요시 수시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부 채용

한국마즈에서는 모든 결원 및 신규 채용에 대해 내부 채용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조직 내 어소시에잇들의 역량 개발 및 커리어 발전을 위해서나 조직의 성장을 위해서도 중요시 하고 있는 점입니다. 평소 매니저와 커리어 방향에 대한 대화를 하여 인사이동에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응시한 포지션에서 요구하는 역량에 부합하는지 피드백 및  공식적인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 불합격을 결정합니다. 계약직에서 정규직으로의 내부 채용 절차도 마찬가지입니다. 내부 채용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외부 채용이 시작되게 됩니다.

 

 경력 정규직 채용

경력 정규직에 대해서는 직접 채용 방식이 아닌 헤드헌터 중개 방식으로 진행하기에,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 별도의 공고를 게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본 블로그를 통해 채용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포지션의 간략한 정보만 하단에 안내드립니다. 반드시 모든 공고가 본 블로그에 게시되지는 않습니다.

지원 의사가 있으신 분은 이 정보를 이용해 People n Job과 같은 구직 사이트 내에 게시되어 있는 한국마즈 협력사에게 컨텍하시면 됩니다. 

 

신입사원 채용

많은 외국계 회사가 그렇듯이 채용은 빈 포지션이 생겼을 때 수시채용 방식으로 주로 진행됩니다. 별도의 신입사원 채용과정은 없으며, 경력이 없을 경우 Intern, Assistant 등 포지션에 응시가 가능합니다.

 

 계약직 채용

계약직 채용은 직접 채용 방식을 택하고 있으며, 본 블로그에 공고가 게재됩니다. 과거의 공고도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시모집

현재 열려있는 포지션이 없더라도 한국마즈에서의 커리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시모집을 통해 지원하실 수 있으며적합한 포지션이 열리면 연락드리게 됩니다.

상시모집을 위한 이력서는 아래 제출서류 안내에 따라 recruit.marskorea@effem.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상시모집의 경우 합격자에 한하여 회신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및 입사지원

recruit.marskorea@effem.com

반드시 지원직무와 이름을 이메일 제목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국문/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하나의 Microsoft Word 파일로 저장하여 recruit.marskorea@effem.com 으로 발송

이력서에는 지원하고자 하는 업무를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자기소개서에는 경력과 업무를 상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합니다.

 

▣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및 인사담당자) → Case Study 2차 면접(임원) → 채용

*직무 특성에 따라 채용 과정이 추가/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진행중인 헤드헌터 채용(정규직)

Job Title

Function

Job

Level

진행시점

  - 없음 - 

   

 10/20/2019

       
       



진행중인 직접 채용(계약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