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소시에잇 이야기] 2022 One Demand Workshop & YEP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22. 12. 29. 08:59

안녕하세요. 한국마즈 Sales의 Daniel 입니다. :) 

연말이 되면 각종 시상식이 연례행사처럼 열리고 있는데요.
한국마즈에도 연말이 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주 중요한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One damand workshop과 Year-End Party입니다.

 

먼저, One demand workshop은 한국마즈 Business의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행사로 Sales 부서를 중심으로 회사 내 모든 부서의 Associate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Sales workshop이 아닌 One demand라는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Workshop 기간 동안 각 Sales 부서의 실적과 내년도 계획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이고
올 한 해 가장 좋은 성과를 냈거나 의미 있었던 활동들을 소개하는 The Best Practice 시간이 있는데요
이 순서를 할 때는 모든 Associate이 매우 수준 높은 Q&A 시간을 가지면서 서로의 업무를 이해하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일을 진심으로 열심히 하는 만큼 먹고 즐기는 것에도 누구보다 진심인 한국마즈 Associate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Year-End party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Year-End party의 TFT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매번 다양하고 엄청난 프로그램들이 어떻게 준비되는지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순간에는 본인의 업무보다 더 열정적인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

 

Year-End Party에는 오랜 기간 동안 한국마즈에 근무하시면서 많은 기여를 하신 장기근속 자분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고
가장 High-light 순서인 Activity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 순서에는 모두가 모든 예능 프로그램을 능가하는 순발력, 재치, Team-work을 발휘하면서 최고의 몰입도를 보여주었고
특히, 이번 월드컵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문장인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을 몸소 보여준 4조가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들은 COVID-19의 유행이라는 상황에 맞게 온라인, 오프라인 2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고 Associate 모두 편한 방법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배민 상품권을 통해 모두가 원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P&O Nina의 엄청난 센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을 위해 3년 연속 랜선으로 진행되고 있는 YEP!

한국마즈 Associate들은 One demand workshop과 Year-End Party로 올 한 해는 뜻깊고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2023년에도 모두가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을 갖고 잘 이겨낼 거라 믿습니다.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