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수분보충을 위해 꼭 필요한 습식사료, 시저캔!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4. 9. 11. 14:49



아무리 기호성이 좋은 사료라도 강아지의 상태나 계절에 따라 강아지의 입맛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좋은 처방은 바로 시저캔과 함께 건사료를 비벼주는 것인데요. 기호성은 물론 수분 보충에도 도움을 주는 습식사료, 시저! 코난과 함께 신선한 채소가 그대로 보이는 영양만점 시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분보충을 위해 우리 습식사료 해요~!


시저 통조림과 강아지 집

 

코난 앞으로 맛있는 사료와 코난이 젤 좋아하는 그리니즈, 시저캔이 도착했어요!

그중 시저라는 습식사료는 먹여보기도 전에 마즈에서 제작된 광고를 보고 홀딱 반했던 제품인데요. ^^ 그때 당시에는 '나도 언제 강아지 기르면 저거 사줘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난 지금, 코난이 마즈의 파트너가 되어 이렇게 호사를 누리게 되었어요.


시저 불고기 맛 캔 내용물


불고기 맛 캔을 열어보니 가운데 살아 있는 채소가 제일 먼저 눈에 띄네요.

시저캔은 85%가 수분으로 되어있는 습식사료인데요. 슈나우저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이 비뇨기관의 질병으로 수분섭취가 요로결석이나 비뇨기관 질병을 막는 데 최선이라고 해요.

다른 강아지들에게도 마찬가지겠지만, 슈나우저인 코난에게는 더없이 좋은 사료인 것 같아요.


시저 불고기 맛 캔 내용물을 섞은 모습

 

캔에 있는 내용물을 섞어보니 생각보다 채소가 더 많아요.

건사료 먹이던 견주분들은 '이거 먹이면 살찌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한 캔당 85kcal 이하이고 몸무게에 맞는 급여량을 확인하여 먹이면 살찔 염려는 없답니다. 냄새도 좋고 채소도 싱싱하게 살아있고! 나도 한입 먹어볼까?하고 잠시 고민했다는.. ㅋㅋ


시저를 맛있게 먹는 슈나우저 강아지


기호성에 대해서 이야기하자면 캔을 따자마자 나는 냄새에 코난은 이미 흥분 상태!

주자마자 코를 박고 한참 동안 무아지경에 빠져요. 수분이 많아서 그런지 부드럽고 응가도 건사료 먹일 때보다 더 부드러워요. ^^


강아지 습식사료 시저


그래서 저는 시저와 건사료를 섞어 급여하거나 예쁜 짓을 하였을 땐 상으로 시저 한 캔을 과감하게 준답니다. 코난뿐 아니라 코난 친구들도 저희 집에 놀러 오면 한 캔씩 얻어먹고 저에게 무한 애정 눈빛을 발사하곤 해요. 

기호성도 좋고 수분보충에도 좋은 습식사료, 시저! 만약 시저를 경험해 보지 못한 친구들이 있다면 꼭 한번 경험해 보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