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쉬바] 까다로운 고양이를 사로잡은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와 쉬바캔!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4. 9. 15. 16:32

[고양이 사료추천] 까다로운 고양이를 사로잡은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와 쉬바캔!


소중한 우리 고양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좋은 음식을 잘 먹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호성이 좋고 영양균형이 잘 잡혀있는 사료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파트너즈 롱닥랜디님이 고양이의 까다로운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는 사료,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와 수분 보충을 위해 꼭 필요한 습식사료, 쉬바캔을 소개해 주신다고 합니다. 입맛 까탈스런 고양이가 걱정이신 집사님들은 주목해주세요~!



고양이의 입맛을 사로잡은 내추럴초이스를 추천합니다


랑이는 젖먹이 아가 때 닥스훈트 랜디엄마의 젖을 먹으며, 이유식으로는 내추럴 초이스 키튼 사료로 시작했답니다. 그 후 일 년여 동안 내추럴 초이스 캣인도어, 캣 웨이트 로스 등 쭉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사료를 먹으며 건강하게 자랐어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랑이와 덕팔이가 맛있게 먹고 튼튼하게 자라게 하는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뉴트로는 종이포장을 사용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공장에서 직접 제조부터 포장까지 하는 제품입니다.


 

< 청결과 품질에 집착하는 뉴트로 현지 공장 직원들을 소개합니다 ^^ >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뒷면


혼합 천연 섬유소로 헤어볼형성을 억제하고, 모질개선을 위한 천연오일이 풍부하다고 설명하고 있어요.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사료

 

키튼에 비해 인도어는 알갱이가 옆으로 큰 편이라 아이들이 그냥 삼키지 않고 오독오독 잘 씹어먹어요. 간식을 먹을 땐 그렇게 까다로우면서 뉴트로는 눈 깜짝할 사이에 먹어치운답니다. 기호성이 정말 끝내줘요!


뉴트로 스마트 급여


여기서 좋은 정보!

뉴트로 사이트에 가면 이렇게 반려동물의 일일 급여권장량도 알려준답니다.

저희 아이들의 급여권장량은 일반종이컵 기준 8분의5컵이네요. 헉!! (종이컵으로 두 컵씩 먹어 치우고 있는데!!)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를 먹는 고양이 두마리


랑이와 덕팔이는 입맛이 정반대인데요. 차분하고 조심성 많은 랑이는 사료를 먹을 때도 까다롭게 살펴보고 냄새를 맡고 입맛에 맞는 사료인지 확인하고 먹는답니다.

마음에 안 들면 고개를 휙~ 돌려버리곤 하지요. 새로운 음식에 대한 경계심이 강한 편이라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니랍니다.

하지만 우리 개냥이 덕팔이녀석은 아무거나 다 잘 먹어요. 무조건 입부터 들이밀곤 합니다.그런 덕팔이도 랑이형아처럼 까다롭게 구는 게 있었으니! 바로 사료입니다.


사실 덕팔이가 저희 집에 처음 왔을 때 가져온 사료가 있었어요. 인기가 꽤 높은 기호성 좋은 타브랜드 제품이었는데 랑이와 덕팔이가 며칠간 그 사료를 먹고 나서 설사를 하고 변에 악취가 심하게 나서 크게 고생한 적이 있답니다.


몇 달 전에는 사료가 떨어진 걸 깜빡해서 이틀 정도 다른 사료를 먹인 적이 있었는데 단식투쟁을 하더군요. 며칠간 입도 안 대고 시무룩해 있었어요. 그 후 이틀 만에 도착한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사료를 주었더니 두 녀석 모두 아주 폭풍흡입을 하였답니다.




고양이 수분 보충을 위해 꼭 필요한 습식사료, 쉬바캔

 쉬바캔 3캔


저는 이틀에 한 번씩 수분과 영양보충을 위해 습식사료와 건사료를 섞여 먹이는데요.

까다로운 고양이 입맛이라 쉬바캔이 아닌 다른 캔은 입에도 안 대요. 냄새만 맡고 고개를 휙!! ㅋㅋ 랑이와 덕팔이가 사랑하는 쉬바캔을 소개합니다.


쉬바캔 6가지 맛

 

쉬바캔은 이렇게 총 6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쉬바캔을 먹는 고양이


덕팔이는 촉촉한 닭가슴살을! 

랑이는 참치 흰 살과 도미, 참치 살코기와 통새우맛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쉬바캔을 먹는 고양이 두마리


'참치 흰 살과 도미' 한 캔을 따서 내려놓자마자 순식간에 아이들이 모여들었어요.


쉬바캔을 먹는 강아지와 고양이


쉬바캔은 인공색소, 인공감미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서 아토피가 있는 랜디도 마음놓고 먹을 수 있답니다.(반려견에게는 반려견을 위한 간식을 먹이는 게 더 좋겠지만 너무 맛있게 먹길래 말리지 않았습니다)

셋이서 순식간에 한 캔을 뚝딱! 해치웠네요. 

기호성 좋고 영양가도 풍부한 내추럴 초이스와 쉬바캔 정말 추천합니다. ^^



MARS Tip. 고양이를 위한 간식인 쉬바캔을 반려견에게 급여하는 것은 건강상이나 안전상으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주식 사료의 경우 고양이와 개에게 필요한 영양소의 종류와 비율이 전혀 다르므로 주식은 꼭 반려견을 위한 사료를 먹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