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시저캔, 오메가 3가 가득한 신선한 습식사료, 시저캔 연어&감자!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4. 12. 4. 16:04



파트너즈 웨다님의 반려견 '단비, 하레, 사샤'는 시니어기에 접어들면서 줄곧 7세 이상 전용인 시니어 시저를 급여하였는데요. 이번엔 시저캔 연어&감자를 급여해보았다고 합니다. 시저캔을 야무지게 먹는 파트너즈 웨다님의 웰시코기 모습, 함께 보시죠!


오메가 3가 가득한 시저캔 연어&감자를 추천합니다

 


시저캔 연어와 감자 맛! 연어와 감자라면 사람이 먹어도 너무 맛있는 음식들인데 강아지 습식사료로 나왔다니, 반려견을 위해 급여를 안 해볼 수가 없죠?

 


연어가 주재료이다 보니 오메가3까지 풍성한 시저캔 연어&감자!

시저는 호주에서 생산된 것을 직수입한 것으로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뒤 사용원료를 꼼꼼히 살펴보니 연어 및 정어리를 주원료로 닭고기, 칠면조, 야채, 쌀, 겔, 식물성 섬유, 식물성 오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시저는 아시다시피 간식이 아니라 습식사료입니다.

건사료보다 포만감도 더 크고 수분 섭취에도 좋으며 단비가 경험한 바로는 다이어트 효과도 있죠.

물론 꼭 참고하셔야 하는 것은 시저만 급여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다른 간식은 절대 No!



하지만 단비의 체중에 적정 시저 급여량은 하루에 11캔씩 먹어야 하기에 시저만 먹어도 다른 간식은 먹을 필요가 없어요. ^^

 


시저캔을 열면 한눈에 보이는 감자 깍뚝썰기들!

 


한눈에 보이는 부드러운 쌀 알갱이와 감자!

제가 좋아하는 시저 시니어와 스타일이 비슷해서 더 맘에 들어요~

 


접시에 담아보니 아래쪽에 숨어있던 당근들도 눈에 보이네요.

사실 집에서 당근을 주면 아이들에게 소화가 안 돼서 응가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시저에 함께 들어있는 부드럽게 조리된 당근은 소화가 잘 되더라구요.

 


연어랑 정어리가 주재료라 비린내가 나면 어쩌나 싶으시겠지만,

냄새는 참치캔과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또 호기심 발동... 제가 한입 먹어 보았습니다.

사람이 아닌 강아지 음식이라 소금 간이 안되어 있어서 살짝 맹한 맛이 나긴 하지만,

뭐랄까... 어릴 적 엄마가 집에서 장어를 고아 채에 살을 으깬걸 먹은 것 같달까요?

아무튼 삼삼하니 우리 집 삼코기들 입맛과 건강에 확실하게 좋을 것 같아요.

 


자세히 보면 이렇게 정어리 살을 통째로 넣었다는 게 느껴지는 반짝반짝 껍질도 보실 수 있어요.

시저 냄새에 발 밑에서 요동치는 강아지들을 더 지체했다간 방바닥에 침으로 홍수가 날 것 같아서 급식을 시작했습니다. ^^



웰시코기의 시저캔 완전 먹방!

너~무 잘 먹는 모습에 괜스레 제가 뿌듯해지는데요.

신선한 재료들이 그대로 보여 더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시저캔 연어&감자, 모든 견주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연간 세계 판매량 10억 캔을 달성한 프리미엄 습식사료, 시저!

다가오는 겨울철 수분 보충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답니다.

오늘부터는 반려견의 수분 보충과 영양관리를 위해 습식사료를 급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