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테이션] 고양이 간식 추천/ 5가지 맛, 5가지 매력의 고양이 간식 템테이션™!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5. 9. 24. 13:27



안녕하세요! 블로거 홍양입니다. 한 달전 이웃 블로거들 사이에 세계 판매 1위 고양이 간식 템테이션™ 런칭으로 떠들

썩했답니다. 스낵형태의 고양이 간식이면서 AAFCO(미국사료협회) 기준에 부합하여 주식으로도 먹일 수 있는 맛있는 고양이 간식 템테이션™! 저희 집 수리의 추천 고양이 간식, 템테이션™에 대해 하나씩 알아 보았습니다.



다섯 가지 맛, 다섯 가지 개성의 템테이션™




템테이션은 다양한 5가지 맛을 자랑하는 고양이 간식인데요. 풍부한 해산물 맛, 맛있는 닭고기 맛, 부드러운 우유 맛, 담백한 연어 맛, 고소한 참치 맛 등 다섯 가지 개성을 가진 맛있는 간식이랍니다.

템테이션 실물을 보니 85g라는 양이 제법 묵직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한 봉지로 제법 오래 급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템테이션의 가장 큰 장점!


1. 최고의 기호성 : 템테이션은 고양이 간식 부문 세계 판매 1위의 검증된 맛

2. 영양학적으로 균형잡힌 성묘용 사료 : AAFCO(미국사료협회) 기준에 부합

3.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으로 고양이 치아 건강 관리


아참! 템테이션은 성묘를 위한 스낵이니까 1살 미만의 자묘들에게는 급여를 자제해 주세요~


한 알에 2Kcal! 부담없어 더욱 좋은 고양이 간식, 템테이션


템테이션은 성묘들에게 사료로 급여해도 충분히 영양을 채울 수 있는 균형 잡힌 성분의 간식이지만 이걸 사료로 먹이는 것은 권하고 싶지 않아요. 너무 맛있어서 다른 사료를 안 먹을 수도 있으니 간식으로만 급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리의 템테이션 시식기!


고소한 치느님 맛이 일품이라옹!


닭고기를 정말 좋아하는 수리! 저희 집에서는 수리 별명을 ‘닭순이’라고 지어 주었어요. 역시 템테이션 닭고기 맛부터 얼른 맛을 보네요.



원한다냥 템테이션! 어서 내놓아라 집사~


많은 집사들께서 템테이션을 해외구매로 구해서 급여해 보신 적이 있을 거예요. ‘고양이 마약 간식’으로 유명한 ‘쉬바 듀오’와도 비슷한 모양이랍니다. 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크림이 담긴 속이 어우러진 모습이 비슷하네요. 앞으로 해외에서 비싸게 구하지 않으셔도 가까운 마트나 쇼핑몰에서 템테이션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런칭기념 한정판으로 배포된 템테이션 박스에 고개를 쏘옥 집어 넣은 수리! 

박스라면 본능적으로 좋아하는 고양이와 함께 템테이션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 보세요. 아이들의 눈빛이 반짝이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귀여운 수리에게 템테이션 안 줄거냐옹?!




템테이션 고양이 입모양 키트를 수리에게 대어 주니 정말 깜찍하게 잘 어울리죠?


아웅~ 참을 수 없게 맛있었다옹! 내일도 템테이션 부탁한다옹~


작은 부분 하나까지 집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는 고양이 간식 템테이션! 고양이 간식 추천에 빠지지 않는 템테이션으로 반려인들에게는 재미난 추억을, 우리 고양이에게는 믿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을 선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