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식품 알러지가 있는 아랑이,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가 안성맞춤!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5. 11. 6. 17:44


환절기가 되면 사람도 이유 없는 아토피나 알러지에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환경호르몬, 미세먼지, 식품첨가물처럼 현대 사회에 점차 늘어나는 알러지 원인이 건강한 생활을 방해하기도 하는데요. 이는 사랑하는 반려견에게도 똑같이 일어날 수 있는 일이랍니다. 강아지 알러지에 고생하는 아랑이를 위해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로 사료를 바꾼 쥬피앙 님의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귀지에 시달리는 아랑이,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



저희 집 말티즈 아랑이는 귀지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어요. 귓속 간지러움도 있고, 외관으로 보기에도 쉽게 지저분해지는데다 귀지가 많아지면 귓속 염증 등으로 발전할 수도 있어 걱정이 많았죠. 대체 무엇이 아랑이의 귀를 이렇게 못살게 구는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알러지 검사를 받았답니다.


쉽지 않았던 알러지 검사. 결과를 보니 아랑이는 옥수수, 고등어, 멸치, 연어, 흰쌀밥, 귤에 알러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판명됐어요. 결과를 보고 나니 부족한 반려인이었다는 생각에 너무나 후회스럽고, 그 동안 아무것도 모른 채 아랑이에게 무심코 사료와 간식을 급여했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사료봉투에 적힌 영양성분을 꼼꼼히 살펴보면 대부분의 강아지 사료에는 옥수수와 쌀 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그것도 모르고 그 동안 무심히 사료를 먹였으니 얼마나 간지럽고 괴로웠을까요. 뿐만 아니라 아랑이는 슬개골과 고관절이 좋지 않아 체중관리가 필요한 강아지예요. 더욱이 아무 사료나 먹여서는 안 되는 처지인 거죠. 영양균형이 잡혀있으면서도 칼로리 관리가 가능하고, 알러지 원인이 없는 사료를 찾고 또 찾았습니다.




아랑이의 선택,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

 


아랑이의 선택은 바로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입니다. 사료 뒷면 영양성분과 특성을 꼼꼼히 살펴보니 아랑이에게도 걱정없이 먹일 수 있는 사료였어요.


닭고기, 현미와 오트밀이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의 주재료로 사용되었고요. 건강한 피부와 빛나는 모질을 위한 오메가 6, 소형견에게 최적화된 에너지를 제공하는 단백질과 지방량이 함유되어 있더군요. 아랑이의 체중에 맞는 급여양을 기준으로 양을 적당히 조절하고, 시저 습식사료와 함께 급여하면 알러지와 체중관리라는 두 개의 문제점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신선한 원료 덕분인지 밥그릇에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를 담으면 고소한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기호성도 최고! 여지껏 아랑이에게 먹였던 그 어떤 사료보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를 맛있게 먹는 아랑이. 확실히 귀지 생성도 줄어들고 체중도 관리가 되고 있어요. 처음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를 먹이기 시작했을 때 5.5 kg던 체중이 지금은 4.9kg로 감소했답니다. 슬개골 수술이 가능한 체중은 4.2kg. 조금만 더 힘내면 수술이 가능한 체중이 되니 그때까지 부지런히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와 함께 아랑이 건강관리를 해 주려고 해요.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로 건강 밥상을!


말 못하는 조그마한 생명, 강아지가 아프면 반려인의 마음은 더욱 아프죠. 강아지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는 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잘 먹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더욱 아무 것이나 먹일 수 없는 우리 강아지들! 뉴트로® 내추럴초이스 스몰브리드로 건강한 밥상을 선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