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니즈] 그리니즈 덴탈껌, 강아지 이빨관리, 그리니즈 덴탈껌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5. 11. 17. 16:11



몽탄이가 정말 좋아하는 강아지 껌, 야무지게 오물오물 잘도 씹어 먹는 그리니즈 덴탈껌! 강아지 치아 관리와 치석 제거에 훌륭한 효과를 발휘할 뿐 아니라 기호성이 좋아 인기 만점 간식이기도 한 강아지 껌 그리니즈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해요.



기호성도 최고, 이빨관리 효과도 최고! 그리니즈


 

아마 강아지 키우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봉지 이상 꼭 사 보았을 강아지 껌이 바로 그리니즈 덴탈껌인데요. 강아지 이빨관리에 있어 기본 중의 기본이죠. 몽탄이네 역시 아주 예전부터 그리니즈로 아이들 이빨관리를 해 주고 있습니다. 7kg 이하의 반려견에게 하루 1개 급여량을 지켜 주시면 돼요. 몽탄이도 매일 하나씩 맛있게 그리니즈 타임을 가지고 있죠.



칫솔 모양이 앙증맞은 그리니즈! 강아지 이빨관리 맡겨만 주세요~


치석관리 덴탈껌답게 칫솔 모양으로 생긴 그리니즈. 보기만 해도 씹으면 아주 깨끗해질 것 같은 모양을 지니고 있죠.


그리니즈를 올려두고 의젓하게 ‘기다려~’를 해 보는 몽이


간식 시간이 되어 그리니즈를 꺼내주면 애타는 마음을 감추고 ‘기다려~’를 해 보이는 몽이랍니다. 태연

한 척 기다리곤 있지만 몽이 마음은 얼른 먹고 싶어 어쩔 줄 모르는 것 같아요 ^^


음~ 바로 이 맛이야! 알럽 그리니즈!


강아지 이빨관리는 물론 기호성이 뛰어나 더욱 좋은 그리니즈 덴탈껌. 그리니즈 덴탈껌에는 구강건강을 지켜주는 작용 외에도 소화가 잘 되는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단백질 성분 때문에 그리니즈 식감이 더욱 쫄깃하구요. 쫄깃한 식감은 반려견들이 씹을 때 치아에 밀착되어 치석 제거를 돕는 것이죠. 그리니즈에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맛뿐 아니라 영양도 가득한 훌륭한 간식입니다.



그리니즈로 하는 맛있는 양치, 바로 이렇게 하는 거예요~ 숙련된 강아지 몽이의 시범을 보세요. 맛있게 먹는 모습에 사람인 저조차도 군침이 도는 것 같네요. 그리니즈 덴탈껌 야무지게 씹기로는 둘째 가라면 서러운 몽이의 모습에 제 치아조차 깨끗해지는 것 같아요.





맛있는 식사 후 그리니즈 덴탈껌으로 사랑하는 강아지 이빨을 관리해 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