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바] 고양이 습식사료/ 쉬바 파우치, 희동이가 간다~! 쉬바 기호성 테스트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6. 1. 21. 10:22


희동이가 꾸준히 맛나게 잘 먹는 고양이 습식사료, 쉬바 파우치 6종, 오늘은 희동이가 쉬바 파우치 6가지 맛 중에서 뭘 가장 좋아하는지 기호성 테스트를 해 봤어요. 희동이는 쉬바는 가리는 것 없이 골고루 다 잘 먹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어떤 맛을 가장 좋아하는지 궁금했거든요.



귀염귀염 미키마우스 식판에 고양이 습식사료 쉬바 6종(참치와 닭가슴살, 참치, 참치와 연어, 참치와 게살, 참치와 도미, 참치와 고등어)을 준비하고 조금씩 소분해서 가장 기호성 좋은 맛을 찾아볼 거예요. 




희동이를 기쁘게 하는 고양이 습식사료, 쉬바 기호성 테스트!



세팅하자마자 선수 입장, 벌써 파우치만 봐도 자기 껀 줄 알아요. 포장지에서 냄새가 나는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얼굴을 부비고 난리가 나셨습니다.



미키마우스 귀에 하나씩, 그리고 얼굴 부분에 네 가지 맛 파우치를 조금씩 나눠서 담았어요. 이 중에서 희동이는 과연 어떤 맛을 가장 좋아할지 저도 매우 몹시 궁금하네요.



이리저리 둘러보며 냄새를 맡는가 싶더니, 미키 오른쪽 귀에 담긴 파우치를 가장 먼저 먹기 시작! 얼마나 맛있게 먹는지 옆에서 이름을 불러도 쳐다도 안 봐요. 희동이 녀석, 코를 박고 정신없이 먹기 시작하는데, 신기하게도 다른 맛은 쳐다도 안 보고 오직 한 가지 맛만 먹고 있어요. 평소에 쉬바 파우치는 6가지 맛 모두 골고루 잘 먹는 편이었는데도 이렇게 한 곳에 담아 두고 선택할 수 있게 하니 기호성에 차이가 나네요 ^^ 




희동이의 선택, 참치맛!



희동이가 가장 먼저 선택한 쉬바 파우치는 바로 참치맛! 다른 파우치는 닭가슴살, 연어, 게살, 도미, 고등어 등 다른 재료와 섞여 있는 건데 희동이는 참치만 들어 있는 게 가장 좋은가 봐요. 신기하게도 6개의 맛 중에서 이것만 딱 골라서 먹고 있어요.



참치맛을 다 먹은 후에는 다른 맛을 먹을까 싶어 한참 기다렸는데, 참치맛 파우치를 다 먹고 나니 바닥으로 땅을 긁는 시늉을 하는 희동이~ 킵해 놨다 다음에 먹겠답니다^^ 뺏어 먹는 다른 고양이가 없는 외동 고양이라서 누리는 호사겠죠?


 



고양이 습식사료 쉬바 파우치 6종, 평소에 따로따로 개봉해 줄 때에는 가리는 것 없이 다 맛나게 잘 먹었기에 이렇게 특별히 좋아하는 맛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 ^^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양이들은 특정 맛을 선호하는 기호가 분명하기 때문에 제품을 먹일 때 다양한 맛으로 시도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우리 아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분명히 알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