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반려인을 위한 추천 어플! 한국마즈 ‘mars pet’어플, 고양이, 강아지어플

Category : 한국마즈 뉴스피드  | Updated : 2013. 6. 10. 15:22


한국마즈 어플 mars pet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의 보급화에 따라 손쉽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세상이 찾아왔습니다. 정확하지 않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생기는 오해와 진실이 많지만, 올바르게 스마트폰을 사용만 한다면 유용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컴퓨터에 앉을 필요 없이 손 안에서 모든 것을 뚝딱 해결하는 스마트시대에 걸맞게 한국마즈가 모바일 어플로 찾아왔습니다! 

7개의 대표 브랜드 시저®, 뉴트로®. 그리니즈®, 페디그리®, 옵티멈™, 위스카스®, 쉬바®의 제품 소개 정보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며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은, 반려인을 위한 한국마즈 mars pet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마즈 7개의 대표 브랜드를 내 손안에 쏘옥!



한국마즈에는 7개의 대표 사료 브랜드가 있습니다. 브랜드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하나하나 들어가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mars pet' 어플을 이용하면 브랜드 소식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답니다. 

강아지 사료 시저, 페디그리, 옵티멈 부터 고양이 사료 쉬바, 위스카스, 그리고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그리니즈까지!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비교해 보는 건 어떠세요~?

 

<'mars pet' 어플의 브랜드 페이지>


mars pet 어플에 있는 7개의 브랜드 이미지입니다. 메인에서 브랜드를 골라 터치하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되는데요.

특히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는 제품을 나이, 체급에 따라 고르고 급여하는 방법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볼 수 있는 mars pet 어플로 반려동물의 사료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이벤트와 한국마즈 소식을 한번에! ‘mars pet’ 어플



mars pet 어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한국마즈 소식을 쉽게 구독할 수 있는데요. 

얼마 전 열린 도그데이 행사도 mars pet 어플을 통해 소식을 접한 분들이 많더라고요. 센스쟁이~!

따끈따끈한 한국마즈의 이벤트와 소식, 이제 모바일로 만나보세요! 



한국마즈 블로그 나는 mars pet 어플로 들어간다!



mars pet 어플은 실시간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Talk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사용자 간의 소통이 가능합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 웹툰, 우리네 사는 이야기 등을 볼 수 있는 한국마즈 블로그와 페이스북, Youtube, Twitter 채널 바로가기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카페 같은 커뮤니티가 아니면 만날 수 없었던 반려인들만을 위한 공간! 

mars pet 어플을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궁금한 점이나 소소한 일상을 함께 나눠보는 건 어떠세요?



한국마즈 제품 판매처와 동물병원을 GPS로 빠르게 찾아 보세요!



한국마즈 mars pet 어플에서는 제품 판매 매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GPS로 내 현재 위치를 설정하여 주변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그리고 동물병원 정보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는 점! 



매장은 “매장 찾기”에 들어가셔서 GPS를 켜고 지역을 선택하면 나의 위치와 가까운 매장부터 주르륵 나옵니다~!

가까운 매장 찾기 참~ 쉽죠? 게다가 구매하길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하시면 그 브랜드가 있는 매장만 걸러서 보여준답니다.

마즈 제품을 구입하고 싶으면 어딜 가야 하는 지 이제 정말 쉽게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런 분들께 mars pet 어플 추천합니다!

- 한국마즈 사료들을 직접 비교하고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

- 다양한 분들과 함께 반려동물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신 분들!

- 실시간으로 마즈 소식을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

- 사료 판매 매장이나 반려동물 병원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싶으신 분들!


앞으로는 기특하고 유용한 반려동물 어플 mars pet과 함께해보세요^^




mars pet 어플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 /bit.ly/10Lcx7s

애플 : bit.ly/12LvB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