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한국마즈 강아지 고양이 사료선물 해피백, 1주년 이벤트 그 후 이야기

Category : 한국마즈 뉴스피드  | Updated : 2014. 5. 28. 17:06


지난 3월 한국마즈 러브피드 블로그와 페이스북이 오픈 한지 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많은 반려인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는데요. 1주년을 맞아 감사한 마음으로 HAPPY MOMENT 이벤트를 마련 했었습니다. 


 



총 842명의 팬 분들이 참여해주시면서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감할 수 있었는데요. 약속 드린 대로 한국마즈의 특별한 선물, 해피백 패키지가 강아지 고양이 반려인 각 100분께 발송되었습니다. >_<




한국마즈 해피백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많은 분들이 해피백을 받으신 이후, 후기와 함께 문의를 남겨줬습니다. 너무 좋은 패키지라 구매해서 선물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냐고 말이죠! 이번에 경품으로 제작된 해피백은 딱! 200개만 제작한 한정수량의 패키지상품입니다. 오직 한국마즈 블로그 페이스북 Fan분들만을 위한 것이지요. 


 



상자는 위와 같이 디자인 되었습니다.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의 얼굴이 눈에 띄는데요. 몇몇 반려인 분들께서는 패키지를 받고 나서 간식 상자를 바꾸셨다고 할 정도랍니다! 정말 갖고 싶은 아이템이죠? 감히 2014년 pet 부분 패션아이템으로 욕심(?)내어 봅니다.


 



강아지 해피백의 경우, 반려견에게 기호가 좋은 시저 건사료, 페디그리 덴타스틱, 시저 습식사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해피백은 내추럴 초이스 인도어 어덜트, 쉬바 파우치, 쉬바 캔, 그리니즈로 구성되어 있고요. 해피백 푸짐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_<




한국마즈 해피백 잘 받았습니다!



약 200명의 반려인분들에게 해피백 배송 후, 한국마즈 SNS채널로 각각의 인증샷을 보내주셨어요. 반려인 반려동물 모두가 좋아하는 모습에 한국마즈 LoveFeed도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답니다. =)


 



이광복(kwangbokjip)님의 후기

앙증맞은 강아지 그림이 그려져 있는 해피백, 뒷 면엔 고양이가 그려져 있네요.

최상급 소고기 맛의 시저 건사료와 아이들 특식의 상징, 이광복 씨에게 가끔 수여되는 특식으로 쓰이는 시저캔이네요. 마침 다 떨어져갔는데 이렇게 똭! 요렇게 모아놓으니 푸짐합니다^^ 이광복 씨가 잘 먹겠다고 감사 인사 드려요. 보내주신 한국마즈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치이즈(cheezee)님의 후기

박스를 비워주자마자 쏙~ 들어가 버린 하로, 질릴 때까지는 또 못 버리겠네요. 애들이 좋아하는 사료에 쉬바, 그리니즈까지 정말 한 가득! 언젠가 한국마즈 회사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한동안 울 애들 간식은 요걸로 끝나겠어요.^^ 한국마즈 감사합니다.

   




뮤뮤경(pooher)님의 후기

패키지가 넘 귀여워요! 하트코 냐옹이! 뒷면엔 귀여운 강아지 그림이 있더라고요^^ 까달이는 옆에서 냄새를 맡아보고 좋은지 부비부비~ 빨리 열어달라고 애교를 부립니다. 사료랑 그리니즈 이빨과자, 그리고 쉬바 파우치에 캔까지! 푸짐푸짐~ 쉬바 파우치랑 캔은 너무나 반가워요! 요즘 캔 소비가 많거든요. 이렇게 멋진 선물 보내주신 한국마즈 감사해요! 앞으로 더욱 번창하시길~! 그리고 맛있고 좋은 냥이먹거리 부탁할게요!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해피백 인증샷을 올려 줬습니다. 당첨자 분들의 푸짐한 후기를 보고나니 저희 마음도 푸짐해졌습니다. 깨알 같은 반려동물들의 찬조출연! 한국마즈 모델로 삼아도 되겠는걸요~? 앞으로도 반려가족분들에게 사랑받는 한국마즈 LoveFeed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