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sk와이번스, 시저가 함께한 강아지와 함께 야구보기!

Category : 한국마즈 뉴스피드  | Updated : 2014. 8. 11. 14:35


카메라를 보며 웃고있는 웰시코기 강아지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 어디 어디가 있을까요?

식당, 영화관, 쇼핑몰? 모두 반려동물 출입금지 마크가 붙어있어 반려인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곤 합니다. 더 많은 것을 경험하게 하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데 그럴 여건이 안된 것이지요. 반려동물과 함께 문화생활은요? 이런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한국마즈와 sk와이번스가 뭉쳤습니다. 작년에 연이은 2번째 도그데이 행사! 그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시저(Cesar)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지난 6월 29일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강아지와 함께 야구를 관람하는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평소 펼쳐지지 않는 신선한 풍경에 다들 시선이 집중되곤 했는데요. 바로! 작년에 연이은 sk와이번스와 시저(Cesar)의 ‘와이번스 Dog day’ 행사랍니다.


시저(Cesar)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행사장


외야 잔디밭 그린존에 마련된 도그데이 행사장! 입구부터 한국마즈 시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이름을 찾으면 입장권과 함께 기념품을 와르르르! 


시저(Cesar)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시저 현수막


시저(Cesar)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현수막


시저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도그데이에 참석한 한국마즈 가족들


이번 도그데이에 참석한 한국마즈 가족들! 마스코트 인형과 함께 도그데이 행사를 응원하는 모습입니다. 아이들은 선수들과 함께 하이파이브하고, 볼에 싸인을 받는 작은 이벤트도 진행되었답니다. 늘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한국마즈입니다!


도그데이 T그린존 모습


잔디밭이 있는 문학구장! T그린존을 소개합니다. 평소에는 일반인에게 오픈하여 돗자리나 텐트 등으로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좌석보다는 좀 더 편하게, 독립적으로 야구를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멀리서 바라본 도그데이 그린존 모습


멀리서 바라본 그린존의 모습인데요. 삼삼오오 돗자리부터 그늘막, 텐트까지! 뜨거운 햇살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야구관람준비를 모두 마치고 대기 중!




도그데이, 시저와 함께 만난 반려가족들


작년보다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의 참여가 골고루 이뤄졌어요! 가이드라인을 이용하여 분류도 해놓았고요. 많은 분이 안심하면서 반려견을 데리고 있을 수 있어 좋다고 하셨어요.

 

선글라스를 끼고있는 푸들 강아지


자유롭게 잔디밭을 뛰어다니던 패셔니스타 푸들! 반려견 전용 썬글라스 고글을 끼고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지켜봤답니다. 

WOW! 정말 패셔니스타 맞죠? 태양을 피하는 푸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_<


텐트밑에 있는 비글 강아지


텐트 속에서 카메라를 정확하게 쳐다보는 아이도 있었고요~!


포메라니언을 쫓아가는 비숑프리제


친구를 보자 쫑쫑 뒤쫓아가는 아이들도 있었답니다. 


주인과 눈을 마주치고있는 강아지


도그데이 행사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야구를 볼 수 있다는 점도 좋았지만, 같은 행복을 나누고 있는 반려가족들을 만날 수 있어 좋은 자리였습니다. 


카메라를 보고있는 코카스파니엘


아빠의 품에 꼭 안겨 주변을 탐색하고 있던 강아지.

 

야구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치와와 강아지


야구장을 배경으로 예쁘게 사진을 찍는 강아지.


야구장을 바라보고 있는 강아지


사람들이 일제히 쳐다보고 있는 야구가 신기했는지 함께 지켜보는 강아지까지!

진짜 야구를 제대로 관람하고 있는 것만 같죠?




쉬는 시간! 한국마즈 시저® , 그리니즈®사료와 함께해요


그리니즈, 내추럴 초이스, 시저캔의 모습


이날 도그데이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반려견 나이에 맞는 한국마즈의 사료 선물이 주어졌습니다. 반려견 기호성 최고 주식 시저와, 건강한 먹거리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구강관리를 청결하게! 그리니즈 제품이었는데요. 많은 분이 바로바로 뜯어서 강아지에게 먹이시더라구요.


시저를 먹는 슈나우저 강아지


시저캔을 하나 뜯자마자 집중! 엄마가 먹으라고 할 때까지 착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먹어!” 순식간에 그릇까지 설거지를해버린… 전설적인 시저의 기호성, 시저와 함께하는 도그데이에서 확인하고 왔네요! >_<


그리니즈를 먹고있는 강아지


엄마에게 애교를 부려 얻어낸 그리니즈를 신나게 먹고 있는 강아지.

옆에서 부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는 친구가 인상 깊었어요. 

(나중에는 뺏어 먹으려다 실패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일어서있는 푸들 강아지


간혹 간식으로 반려견의 개인기를 보여주는 가족도 있었어요.

이날은 함께 즐기고 함께 맛보는 일석이조의 도그데이였답니다!




더 많은, 더 다양한 반려가족이 함께했으면


물을 먹고있는 웰시코기 강아지


문학구장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한국마즈 파트너즈로 현재 활동 중인 코난가족, 달달가족, 웰시코기 가족이었습니다. 이런 자리에서 실제로 만나니 아주 반갑더군요.


카메라를 보고 웃고있는 웰시코기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와이번스 최고의 Dog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했는데요. 그 영광은 개니폼(?)을 예쁘게 입은 웰시코기 잎새가 차지했답니다! 예쁘게 활짝 웃는 미소에 관중들이 사르르 녹아버린 것만 같습니다.


올해 2회째 맞이하는 SK와이번스 시저 <도그데이>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카메라를 바라보고있는 슈나우저와 장모치와와


반려견도 반려인도, 그리고 문학구장을 찾은 관중들도 함께 웃으며 즐긴 2014 도그데이 행사였는데요. 작년보다 게임이나 이벤트 같은 요소들은 줄었지만, 야구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는 목소리도 나왔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이벤트라는 의견도 많았는데요, 반려동물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한국마즈 시저도 앞으로 더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한국마즈의 시저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