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한국마즈 위스카스 길고양이 기부캠페인에 동참해주세요 (~9/30)

Category : 한국마즈 뉴스피드  | Updated : 2014. 9. 5. 15:07

길고양이를 돕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방법, 함께 해주세요



거리 위의 모든 천사가 배부른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한국마즈 위스카스가 길고양이 사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클릭으로 보여주세요. 여러분의 누른 Like는 길고양이는 물론 보호소 유기묘까지 겨우내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는 맛있는 사료가 됩니다.


더불어 길고양이에게 가지고 있던 모든 오해와 편견이 올바른 관심이 될 수 있도록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웹툰으로 전해드립니다. 웹툰 이야기가 공감되신다면, 웹툰 상단과 하단의 Like 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은 Like가 모여 맛있는 사료로 길고양이에게 기부됩니다. 


또한, 길고양이를 통해 만난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여러분의 아름다운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쉬운 기부 캠페인, 한국마즈 위스카스 함께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길고양이를 사랑하는 소중한 마음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이 퍼트려주세요.

여러분이 눌러 주신 Like는 한국고양이보호협회(www.catcare.or.kr)에 고양이들을 위한 사료로 기부됩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 http://goo.gl/2oI72z

기부좋아요 마감일 ▶ 9월 30일(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