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니즈] 강아지 치석제거 덴탈케어 제품! 그리니즈 개껌을 추천합니다!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4. 7. 31. 11:03


그리니즈와 함께있는 치와와 강아지


사람이 밥만 먹고 살 수 없듯 아이들도 때로는 밥 말고 맛있는 간식을 원합니다.

그런데 그 간식이 구강관리에 효과적이고 균형 잡힌 성분이라면 참 좋겠죠?

구강관리 고민과 함께 우리 아이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간식, 그리니즈 강아지 덴탈껌을 소개합니다.



모르면 간첩! 그리니즈(개껌? 덴탈껌?)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한국마즈에서 보내온 간식을 보여드릴게요.

그리니즈 다들 아시죠? 개어멈들 중에 그리니즈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만큼 유명한 제품이에요.

아이들 치석 감소와 스트레스 해소에 그만이라는 그리니즈!

 그리니즈와 함께 있는 장모 치와와 강아지


장모 치와와 달래가 오늘의 모델로 당첨됐어요. 어떻게 이렇게 잘 나왔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기 그리니즈 위에 빼꼼히 나온 칫솔모가 비법이랍니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그리니즈!

 

그리니즈 개껌 위에 얼굴을 내밀고 있는 치와와 강아지


바로 요걸 먹겠다고 알짱거리다가 찍힌 사진들이에요. 아주 귀엽죠? ^^


그리니즈 개껌과 함께 있는 치와와 강아지

 

장모 치와와 달래가 사진을 찍는 사이 막내 달링이도 그리니즈를 노리지만 

엄마한테 걸려서 실패 ㅠ.ㅠ

 

그리니즈 개껌 봉지 앞표지


이제 그리니즈를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받은 그리니즈는 티니사이즈 43p 9봉지인데요.

그리니즈는 두 가지 크기가 있답니다.

 

그리니즈 제품 사이즈


2~7kg의 성견에게는 티니를, 7~11kg의 성견에게는 페타이트를 급여해주시면 됩니다.

티니사이즈는 딱 장모 치와와 같은 소형견이 먹기 좋은 사이즈인데 페타이트는 실제로 어떤 크기인지 궁금하네요. ^^

 

그리니즈 디자인 상세사진


그리니즈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꼼꼼히 신경 써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칫솔 헤드와 모, 손잡이 그리고 끝 부분까지 모두 구강을 위한 최고의 디자인이네요.


그리니즈 봉지 뒤표지


<그리니즈 개 껌(덴탈껌) 특징>

입 냄새 및 치석 제거

새롭게 강화된 완벽하고 균형 잡힌 성분

최고의 기호성과 쫄깃한 식감

빠르게 분해, 흡수될 수 있는 강력한 수용성분

100% 천연유래 성분


모두 좋은 특징이라는 것은 알겠지만, 마지막 줄 ‘강력한 수용성분’에 대해서는 개껌이 소화가 잘 안된다 라는 말이 있기 때문에 더 자세히 찾아보았어요.

 

그리니즈 소화율 분석 그래프


강력한 수용성분에 인하여 24시간 시험관 소화력 테스트에서 이러한 결과를 보여주네요.

전 아이들 치석 제거 껌 먹일 때마다 소화가 잘되는지 궁금했는데 그리니즈는 잘 소화되는지에 대한 실험도 하고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믿음직스러워요.


또, 개봉하면 이렇게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어 보관하기에도 편한 것 같아요. ^^


그리니즈 봉지를 연 모습


자 이제 대망의 간식 타임!

사진 찍느라 기다리게 했더니 저런 얼굴을 하고 있네요.


장모 치와와 강아지가 그리니즈를 보는 모습


엇? 미세하게 가까이 온 거 같은데 제 착각인가요?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 앞에 엎드려있는 모습


착각이 아닌가 봐요. 아까처럼 엎드렸더니 코가 닿네요. 

분명 아까는 안 닿았는데 ㅎㅎ 

빨리 먹어 보고 싶나 봐요.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 냄새를 맡는 모습


간식에 가까이 가도 뭐라 하지 않으니 슬슬 자세를 잡네요.

 

그리니즈 냄새를 맡는 장모 치와와


달래가 지켜보는 와중에 재빠르게 하나 물고 도망갔어요

막내답게 진짜 눈치 최고네요. ^^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를 물고 있는 모습


달링이가 무사히 가져가는 걸 확인한 후 달래도 하나 가지고 먹으러 가네요. ㅎㅎ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를 먹으려고하는 모습


마지막 달콩이까지!

기호성이 정말 최고예요. 모두 망설임 없이 입에 물고 자신만의 자리로 가는 걸 보니 말이에요.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를 입에 문 모습


막내 달링이가 그리니즈를 먹는 모습이에요.

뒤에는 달래가 숨어서 먹고 있네요.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를 먹는 모습


진짜 잘 먹죠? 그리니즈 씹느라 오물오물 거리는 입이 아주 귀여워요. ^^



달래는 자기 것 다 먹고 달링이꺼 노리다가 달링이한테 혼났네요.

그만큼 맛있고 기호성이 좋다는 거겠죠?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 먹는모습을 바라보는 사진


달콩이 역시 그리니즈를 참 잘 먹어요.

사실 셋 중에 달콩이가 입이 젤 짧은 편인데 잘 먹어줘서 합격~


장모치와와가 그리니즈를 먹는 모습



아주 맛있게 잘 먹죠?

달래는 너무 빨리 먹어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 엄청나게 맛있나 봐요.ㅎㅎ

그런데 문득 애들 먹는 모습을 보다가 절 보니 엄마 미소를 짓고 있더라고요.

잘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한 마음, 다들 잘 아시죠?

앞으로도 한국마즈 그리니즈처럼 건강한 먹거리로 오래오래 챙겨줘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