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상사] 한국마즈 오피스캣 30화 ‘오피스캣 미묘 콘테스트’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5. 1. 30. 17:14



여러분이 생각하는 ‘나만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한국마즈 오피스에는 ‘묘~’한 매력을 뽐내는 오피스캣이 있습니다.

바로! 뭉치와 꼬맹이인데요.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 덩어리 두 오피스캣이 이번에는 미묘 콘테스트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그 치열한 대결 현장 속으로 함께 보시죠!



너냥, 이 구역의 미묘가?!

 


“이 구역의 미묘는 나다옹!”

“웃기는 소리하지 말라옹!”


본격적인 미묘콘테스트에 앞서 탐색전을 펼치는 오피스캣!

45도 각도를 아는 시크냥 꼬맹이 선수~ 그리고 카리스마 정면파 뭉치 선수의 모습입니다.

벌써부터 흥미진진한데요? ^^




Round 1. 표정 대결

 


“자고로 셀카는 몽롱한 듯 유혹적인 눈빛이 제 맛이라냥”

“어떠냐옹~ 나 예쁘냐옹?”


새침하면서도 유혹적인 눈빛을 시전 중인 꼬맹이!

한 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죠?

 


“훙냥~ 난 아무것도 모른다옹~”


유혹적인 꼬맹이에 질 수 없다!

뭉치는 어리버리 백치미를 뽐내는 눈 동그랗기 뜨기 어택!!

귀여움이 철철 넘치고 있습니다!

꼬맹이 선수, 이대로 지고 마는 건가요?

 


“그렇다면 진짜 청순미를 보여주겠다옹!”


장미꽃과 어우러져 청순청순, 아련아련한 표정으로 한 방 날리는 꼬맹이!

막상막하인데요?

 


“…………”


말이 없는 저 그윽한 표정!

역시 열 마디 말보다 한 번의 눈빛이 중요하죠?




Round 2. 포즈 대결

 


“나는 인형묘다옹”


귀엽게 앉아있는 모습이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뭉치~

공기 반, 포즈 반(?!)으로 오피스와 어우러져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ㅎㅎ

 


‘만..만지고 싶다...’

“후훗, 나의 매력에 빠져보라냥”


만지고 싶은! 만질 수밖에 없는! 아기 포즈로 받아치는 꼬맹이!

아~ 손이 저절로 가네요. ^^

 


“그럼 이건 어떠냥”

“이 날을 위해 갈고닦은 포즈, 뒤집기다냥!”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앙증맞은 뒤집기로 반격하는 뭉치의 모습~

정말 길이길이 남을 포즈네요!




미묘콘테스트는 계속된다! 쭈욱~

 


“너냥! 이 구역의 못냥이가..!?”

“웃기는 소리! 내가 바로 이 구역의 미묘다옹!”



도저히~ 승패를 좌우할 수 없는 뭉치와 꼬맹이의 매력 대결!

오늘도 한국마즈 오피스에선 치열한 매력 대결이 계속되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