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바] 고양이파우치/ 기호성 최고! 입맛 까다로운 고양이를 사로잡은 쉬바 파우치!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5. 8. 4. 10:36


입맛 까다로운 고양이의 기호성을 사로잡은 슈퍼 프리미엄 캣 푸드 쉬바를 알고 계신가요?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주식 습식사료, 쉬바 파우치를 만나 보세요!



기호성 최고! 고양이 습식사료, 쉬바 파우치를 소개합니다


터키쉬 앙고라 희동이가 꾸준히 좋아하는 쉬바 파우치!

오늘은 오랜만에 참치와 고등어맛으로 급여해보았는데요. 쉬바에서는 캔과 파우치 모두 나오는 데 파우치로 나온 것이 고양이 주식용이라고 해요.


 

쉬바 파우치를 꺼내들자마자 식탁 앞으로 달려가 얼굴을 비비며 기다리는 희동이

식탁에 열심히 얼굴을 문지르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어요 ^^



파우치 너머로 희동이의 기다리는 얼굴이 찍혀서 혼자 빵 터졌습니다 ㅋㅋ

빨리 달라며 표정 관리가 안 되는 희동이 형님. 예예, 지금 까드립니다. 드리고말고요!


Tip. 쉬바 습식사료 주식이 ‘캔’이 아니라 ‘파우치’인 이유

주식은 간식에 비해 자주 급여해야 하므로 캔에 비해 개봉하기 쉬운 파우치로 제작했답니다.

급여 후 매일 발생하는 파우치형태의 포장지는 야무지게 모아서 처리하기도 쉽답니다.




쉬바 파우치 참치와 고등어맛 파우치를 4분의 1정도 그릇에 담은 모습인데요.

내용물이 선명하게 잘 보이고 깔끔한 느낌이 볼 때마다 참 마음에 들어요.

기호성이 특히 좋아 그냥 줘도 잘 먹지만 언제나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중요한 수컷 고양이이므로 항상 따뜻한 물을 조금 섞어 줍니다.




희동이의 쉬바 파우치 시식 시작!

찹찹찹 소리를 내면서 정말 맛나게 먹어요. ^^



완전 쉬바에 심취해 뒤 한번 안 돌아보고 열심히 먹는 희동이~

물을 섞어줘서 찹찹찹 먹는 소리가 아주 경쾌해요. 수컷 고양이는 나이가 들수록 신장에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음수량에 신경을 써 주어야 하는데 쉬바 파우치는 기호성은 물론 수분까지 가득해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답니다. 집사님들 모두 고양이의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기호성 최강 쉬바 파우치를 급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