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시저캔, 신나는 강아지 사료 먹방을 부탁해~! 맛있는 저칼로리 사료 시저캔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5. 8. 28. 11:30


“우리집 강아지는 너무 잘 먹어서 살찔까 걱정이야.” “우리 아이는 입이 까다로워서 아무 사료나 안 먹어서 탈이야.”

이런 걱정을 한방에 날려버릴 해결사! 최고의 맛과 영양 만점 시저캔! 설마 아직도 모르고 계시는 건 아니겠죠? ^^ 오늘은 강쥐들의 신나는 먹방 타임을 책임질 시저캔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아지를 위한 슈퍼 프리미엄 건강식, 시저캔!




시저캔은 강아지를 위한 슈퍼프리미엄 건강식이예요. (저도 건강식 먹고 싶어요~ ㅎㅎ) 맛과 영양 그리고 정성과 사랑까지 가득가득! 뭐하나 부족한 점 없는 최고의 한 끼 식사라고 할 수 있죠.

종류도 엄청 다양하답니다. 닭고기, 양고기, 쇠고기, 불고기 등 기본 육류 맛 뿐만 아니라 치즈맛까지 있어요.

“오늘은 뭐 먹지?” 다양한 종류의 시저캔 덕분에 또리는 늘 무슨 맛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한답니다.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UP!


처음 시저캔을 급여할 때, 고단백 통조림 사료라서 혹시나 먹고 살찌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더군요. 그러나 시저는 같은 무게의 건사료에 비해 1/4(25%)밖에 안되는 저칼로리 사료라는 점! 정말 의외였어요.

시저캔은 모두 한 캔에 85Kcal밖에 안되는 낮은 칼로리랍니다. 칼로리는 낮추고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등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추어 더욱 좋은 시저캔이랍니다.

입맛 까다로운 또리도 사로잡은 시저캔이예요. 예전에 건사료를 부어 주면 하루 이틀은 그대로 방치했던 또리가 시저캔만 주면 게눈 감추듯 뚝딱! 해치워요. 요즘 또리는 시저캔 먹는 재미로 살고 있나봐요 ^^


오늘 뭐 먹지~?!


개구쟁이 또리도 얌전하게 만드는 시저캔. 급여할 때 풍겨오는 고소한 냄새를 맡으면 가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는걸요~


 “먹지 마세요. 또리에게 양보하세요”



 

다 먹고 나서 설거지를 하고 입 주변까지 싹싹 핥는 또리를 보면 시저가 진짜 맛있구나~ 싶어요. 누가 보면 굶기고 다니는 줄 알겠어요! ㅎㅎ




덴타스틱으로 깔끔한 식사 마무리~


 

식사 후엔 늘 치석예방을 위해 덴타스틱으로 마무리해 줍니다. 또리 녀석~ 정말 잘 먹고 살죠? 시저캔에 덴타스틱까지 ^^ 저보다 더 잘 먹고 다니는 것 같네요!




그리고 하나 더!

시저캔은 낮은 칼로리 뿐만 아니라 8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강아지에게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보충해 주기에 충분하답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날씨나 건조한 실내에서 수분 손실이 빠르게 일어나기 쉬운 강아지들에겐 체내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신선한 물과 더불어 시저캔과 같은 습식사료는 큰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 저녁, 강아지들을 위해 시저캔으로 맛있고 날씬한 식사 한 끼,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