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헤어볼 사료/ 고양이 헤어볼을 예방하는 최고급 사료 추천!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5. 9. 11. 18:45



한국마즈 파트너즈 GK님의 장모 고양이 미루, 하루, 나루가 포옥~ 빠진 헤어볼 사료! 털갈이 시기가 되면 헤어볼을 너무 많이 토해서 헤어볼 영양제를 먹이다가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 헤어볼 사료를 먹이기 시작했다는 GK님의 이야기를 들어 보겠습니다!



고양이 헤어볼을 컨트롤 하는 최적의 사료



미루, 하루, 나루가 먹는 헤어볼 사료는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 헤어볼 어덜트 닭고기와 현미 사료인데요. 뉴트로 헤어볼 어덜트는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복합 천연 섬유질 성분을 통해 헤어볼 형성을 줄이고 더 많은 털이 소화기를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료에 담긴 현미는 소화를 돕고 칼슘은 뼈와 관절을 튼튼하게 유지해 줍니다.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 헤어볼 어덜트의 중량은 1.36kg, 성묘용 사료로 1세 이상 고양이에게 급여 가능합니다. 주원료는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닭고기이며, 눈에 띄는 피부와 모질의 개선 효과도 있는 사료이지요.


* 출처 : nutro.com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은 지난 90년 간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 미국 현지 공장에서 100% 직접 생산하고,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이 강화된 고품질 천연 원료를 사용하며 반려묘의 체격, 생애주기, 건강상태에 맞는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제품 특징


• 최적의 소화율

• 높은 기호성

• 헤어볼 억제

• 건강한 피부와 부드러운 모질

• 건강한 연골과 관절


사료 알갱이는 보통 동그란 모양의 사료와 달리 길쭉한 편이고 크기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 적당히 씹어 먹기에 알맞은 크기랍니다. 아이들이 오독오독 잘 씹어 먹더라구요.




뉴트로 헤어볼 어덜트, 얼마나 어떻게 먹이면 좋을까~?




 

기존 사료에서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 헤어볼 어덜트로 바꿀 때는 기존 사료에 포함된 원료에 익숙해진 장이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의 신선한 원료에 적응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적응 기간을 두고 급여 가이드에 따라 6일간 천천히 사료의 양을 늘려 주세요. 



아울러 고양이 체중에 따른 일일 급여 권장량을 체크해 주세요. 일반 종이컵 기준으로 활동적이지 않은 고양이와 활동적인 고양이 권장 급여량이 나뉘어 있습니다.

저희 집 미루, 하루, 나루는 활동적이면서 체중이 약 4kg이라 종이컵 기준 1컵이 조금 안되게 먹이면 되지만 저희 집 고양이들은 마른 편이라 사료를 부어 놓고 넉넉하게 먹을 수 있도록 자율 급식을 하고 있답니다.





미루, 하루, 나루는 셋 다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 헤어볼 어덜트를 아주 잘 먹어요. 제품 특징에 나와있는 것처럼 기호성이 참 좋은 사료랍니다. 지금 두 번째 봉지를 먹이는 중인데 애들이 잘 먹기도 하고 세마리이다 보니 1.36kg이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사이 좋은 하루와 나루는 이렇게 사료도 같이 먹곤 합니다. 사료 먹는 뒷모습은 언제 봐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




오독오독 맛있게 씹어 먹는 미루와 나루의 동영상이예요. 고양이들이 잘 먹을 때 정말 너무 예쁘죠 ^^




사료를 바꾸고 나면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혹시 무른 변을 보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이죠.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 헤어볼 어덜트는 3묘 모두 무른 변 걱정이 없었답니다. 기호성도 좋고 품질도 좋아 만족스러운 사료,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캣 헤어볼 어덜트! 우리 아이들에게 헤어볼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