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타스틱] 강아지 치아관리를 위한 필수품! 몽탄이의 건치비결, 페디그리 덴다스틱~

Category : 한국마즈 제품소개  | Updated : 2015. 10. 7. 19:57



애견에게 가장 중요한 관리 중의 하나가 치아관리죠. 매 끼니마다 양치질을 시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에요~ 특히 우리 강아지들이 양치를 싫어하기 때문에 더더욱 소홀해 질 수밖에 없는 치아관리! 몽탄이도 양치를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몽탄이처럼 ‘양치 노노해~’하는 강아지들을 위한 치아관리 필수품이 있답니다.



우리 강아지 치아관리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숙제!



강아지 치아관리를 위해 맛있는 간식처럼 줄 수 있는 치아관리 필수품! 몽탄이가 무지 좋아하는 간식이기도 한 이것은 바로 페디그리 덴타스틱이랍니다. 양치하는 것처럼 치석형성을 억제시켜주는 덴타스틱! 강아지껌 종류의 간식인 덴타스틱은 너무 딱딱하지 않으면서도 쫀득한 질감이어서 아이들이 기분 좋게 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을 씹음으로써 치석을 골고루 제거할 수 있게 되죠.


 

견종에 따라 먹일 수 있는 다섯 가지 제품으로 분류된 덴타스틱은 지속적으로 급여할 때 치석억제효과 80%, 플라그 제거 14%의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강아지 치아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인 덴타스틱은 치석억제뿐만 아니라 입냄새도 방지해 준다고 하네요. 양치질 못지 않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




입맛 까다로운 우리 몽탄이의 선택은 바로 덴타스틱



특허를 받은 X자형 모양이 덴타스틱의 포인트~


덴타스틱은 길다란 막대 형태로, 쫀득한 식감의 제품이랍니다. 그런데 그냥 긴 막대 형태가 아니라 X자 굴곡이 있어 강아지들이 씹을 때 치아에 골고루 작용해 치석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이 모양은 치석형성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모양으로 미국에서 특허도 받았답니다.


어금니 깊숙한 곳까지 덴타스틱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요!


몽탄이가 씹는 모습을 보면 제 치아가 다 깨끗하게 관리되는 기분이 들 정도로 야무지게 씹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또한 모양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서 입맛 까다로운 몽이 탄이도 무척이나 좋아하는 간식이죠.


아웅 엄마~ 사진 고만 찍고 빨리 덴타스틱 주세용~!


덴타스틱을 꺼내면 하품 쩍쩍~ 하면서 계속 기다립니다. 온 눈빛에 먹고 싶다는 레이저를 가득 담아 쏘면서 말이죠 ^^ 간식처럼 손쉽게 급여하면서 편리하게 치아관리를 할 수 있으니 덴타스틱, 정말 애견 필수품이라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덴타스틱은 사실 몽이보다 탄이에게 더욱 필요한 간식이예요. 탄이는 치아가 완전치 않아 치아관리가 무척이나 중요한 강아지거든요. 부실한 것도 속상한데 양치도 좋아하지 않아서 탄이 치아만 생각하면 골치가 아팠죠. 어릴 때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고 방치하면 치아 손상은 물론 치석도 끼고 잇몸질환도 일찍 찾아와요. 애견 치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걸 탄이를 보면서 많이 느끼는데요.



탄이의 치아는 송곳니 뒷부분에 이가 나 있지 않아요. 대부분의 음식을 어금니 깊숙이 씹어야 하는 탄이는 양치질만으로는 안쪽 깊숙한 곳의 치석 관리가 어려웠답니다. 덴타스틱은 우리 탄이 같은 아이에겐 더욱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요. 야무지게 씹다 보면 양치가 어려운 부위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죠.




애견 치아관리, 지금 바로 덴타스틱으로 시작하세요!


몽이와 탄이가 덴타스틱을 씹고 뜯고 즐기는 장면! 혼자 보기 아까워서 여러분과 함께 보고 싶네요~ ^^




아이들이 앞발로 야무지게 덴타스틱을 쥐고 쫀득쫀득 씹어 먹을 때면 너무나 사랑스러워 늘 뚫어지게 쳐다보는 몽탄맘입니다 ^^




건치견 소리를 듣는 몽탄이! 양치만으로 어려운 치석관리는 덴타스틱 간식으로 꾸준히 해 주세요. 기호성도 좋고 치아건강에도 좋으니 애견들을 위해 이보다 더 좋은 간식은 없겠죠? 페디그리 덴타스틱!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꼭 챙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