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상사] 한국마즈 오피스캣 34화 ‘오피스캣의 또 다른 이름은 힐링 마스터!’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6. 2. 11. 15:34


급한 업무에 쫓기고 있을 때, 발등에 떨어진 불처럼 괴로운 마감에 몸부림칠 때…. 뒤에서 누군가가 쫓아오는 것처럼 정신없이 급한 지금! 오늘도 직장인의 영혼은 탈탈 털리고 있어요. 이렇게 힘든 순간, 여러분에게는 무엇이 힐링이 되어 주나요?



우리는 힐링 마스터! 오피스캣이라옹~


 꼬맹이 등장! “자네가 너무 바쁜 것 같아 페이스 조절해 주러 내가 왔다옹~”

 

뭉치의 한마디… “마즈 식구들 모두 수고가 많다냥~ 일은 잘 되고 있냐옹?”


한국마즈 어소시에이트들에게도 업무에 지치는 순간이 더러 찾아오곤 해요. 바쁜 일정에 야근을 해야 할 때도 있고, 가끔은 인간관계 때문에 힘든 순간을 맞이하기도 하죠.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맞아 맞아’ 고개를 끄덕이실 거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지치는 순간, 한국마즈 어소시에이트들은 “도와줘요 힐링 마스터!”를 외치죠.

사실 ‘힐링 마스터’라는 오글거리는 명칭은 아니구요.

‘뭉치야~’

‘꼬맹아~’

한국마즈 오피스의 귀여운 두 마리 고양이 상사를 부르곤 합니다.


닝겐~ 나의 위로가 필요하냐옹? 먼저 손가락 하나 내놔보라냥!

 

어디선가 누군가가 힐링이 필요할 때 어김없이 등장한다~ 고양이 상사!


직장에서 ‘윗분’의 이름을 함부로 부르는 건 실례가 되는 일이지만, 고양이 상사 뭉치와 꼬맹이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어소시에이트들의 부름을 듣는답니다.





부르는 건 네 마음이지만 힐링은 내가 한다냥~


그런데 이게 웬일?!


부르는 건 어소시에이트들의 마음이지만, 힐링을 베푸는 건 고양이 상사 뭉치와 꼬맹이의 마음이예요!

부른다고 항상 다 오는 것도 아니고, 사실은 못 들은 척, 모르는 척 하는 경우가 더 많지만….


어소시에이트 “지금 완전 바쁜데… 저… 저기요?! 고양이 상사님?!”

꼬맹이 “에헴… 바쁜 건 네 사정이고 이몸은 너를 힐링해 주고 말테다냥~”


그래도 정말 필요한 순간, 너무 바빠서 고양이 상사의 힐링을 부탁할 수조차 없는 순간, 은근슬쩍 다가와서 슬그머니 기대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 주는 힐링 마스터, 고양이 상사! 그 천연덕스러운 모습에 웃음을 참을 수가 없답니다.


뭉치 “혹시 나의 힐링이 부적절한 타이밍인게냐옹?!”

아,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습니다! (엉엉)


엄청 바쁠 때, 말 그대로 ‘고양이 손’이라도 빌리고 싶은 순간!

뭉치와 꼬맹이가 다가와 전해 주는 은근한 위안은 한국마즈 어소시에이트들에게 피로회복제처럼 힘이 되어 줍니다.


“닝겐! 내가 힐링을 해 주러 왔는데! 나좀 보라냥! 닝겐! 나의 힐링이 필요가 없느냐옹?!”

고양이 상사가 가끔 이렇게 친히 찾아와 ‘힐링’을 시전할 때도 있죠~


존재만으로도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뭉치와 꼬맹이!

녀석들 덕분에 오늘도 한국마즈 어소시에이트들은 해피 해피~




물론 가끔은 ‘이 말썽쟁이야!’ 소리치는 순간도 있고!

열심히 쓰고 있는 문서를 방해라도 하듯 노트북 컴퓨터 위로 지나가면서 훼방을 놓는 순간도 있지만~

존재만으로도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힐링 마스터’ 고양이 상사들!

뭉치와 꼬맹이가 있어 오늘도 한국마즈 어소시에이트들의 직장 생활은 유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