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소시에잇 이야기] 이시국엔 랜선회식! (Feat. 배민)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20. 10. 26. 18:28

 

안녕하세요, CBU 마케팅 어시스턴트로 근무하고 있는 Irene입니다. :)

최근에 진행된 마즈의 랜선 회식에 대해 소개 드리며 개인적으로 느꼈던 점들을 나누려 합니다.

 

 

마즈에서 지난 일 년 반 동안 근무하며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는 기쁨을 두 번 연속 함께할 수 있었다는 점이 매우 뜻 깊고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작년과 달리 올해는 예기치 못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기쁜 일이 있어도 함께 축하하며 기쁨을 나누지 못해 아쉬움이 컸습니다. 모두가 가지고 있던 아쉬움을 달래 주듯 P&O에서 언택트 시국에 맞는 랜선 회식이라는 아이디어를 제시해 주시고, 이런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서포트 해 주신 Sean 덕분에 랜선 회식에 동참할 수 있었습니다.

랜선 회식은 P&O에서 전체 Associate들에게 무려 8만원 상당의 배달의 민족 바우처를 보내주고 각자 바우처로 가족들, 친구들, 지인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 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918일 금요일 저녁 시간이 되자 Mark께서 보내주신 가족 식사 사진으로 랜선 회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같은 공간에서 같은 음식을 먹으며 즐기지 못했지만 각자의 공간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마즈라는 이름 아래 즐길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Associate 분들께서 인증해주신 다양한 음식 사진을 보며 저 또한 무엇을 먹을지 그림 메뉴판을 보듯 고민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랜 고민과 늦은 배달로 인증사진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늦은 저녁시간 동생과 치킨을 먹으며 즐거운 금요일을 마무리하며 주말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늘 재밌고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해 주시는 P&O답게 랜선 회식에서도 간편하면서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해 주셔서 많은 Associate 분들께서 참여해 주시고 더욱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해외에 계신 저의 부모님도 함께 마즈의 3년 연속 수상을 축하하며 랜선 회식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저의 아쉬움을 Associate 분들의 가족 사진과 영상으로 대신할 수 있어 따뜻했습니다.

일 년 반 동안 마즈에서 근무하며 지켜본 마즈의 성장은 더욱 더 마즈에 대해 애사심을 느끼게 했습니다. 언제나 Associate들을 먼저 생각하고 Associate들을 위해 더 좋은 복지와 이벤트를 제공해 주시는 SeanP&O팀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마즈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Irene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