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상사] 한국마즈 오피스캣 26화 ‘한국마즈 보안은 우리에게 맡겨라!’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4. 10. 1. 15:34


사무실 보안,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마즈 어소시에이트들은 특별한 고양이 외주(?)를 주었다고 합니다.

오피스캣과 함께하는 한국마즈 보안, 함께 보시죠!



아침 조회하기


마즈 어소시에이트들의 안전과 보안을 위해 활동하는 오피스캣.

아침이 되어 하나둘씩 출근을 하면 조회를 시작합니다!

 


"다들 굿모닝이다옹!"

"밤새 사무실은 안전했다옹~"


높은 곳에서 멋지게 아침조회를 하는 오피스캣!

조회가 끝난 후에는 직접 직원들에게 찾아가 안부를 묻습니다.

 


"요즘 얼굴이 좋던데 좋은 일 있냐옹?" 

"나한테만 말해보라옹~"


보안은 물론 직원들의 안부를 묻는 자상한 모습. 멋진데요?

그럼 뭉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바쁘냐옹?"

"건강 챙기면서 쉬엄쉬엄 일하라옹~"


애교와 함께 안부를 묻는 뭉치!

오피스캣이 곁에 있다면 월요병이 싹~ 날아갈 것 같네요.ㅎㅎ




보안은 물론 청소상태까지!


사무실과 직원에 대한 사랑이 대단한 오피스캣. 사실은 보안은 물론 질병까지 책임진다고 하는데요.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청소되어 있지 않은 곳을 확인한다고 합니다!

 


"흠.. 이곳은 청소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것 같다옹"

"청소당번 나오라옹!"


이 시각 꼬맹이는.. 



"오늘은 화분에 물을 주는 날이라옹"

"화분 담당 나오라옹!"


사무실 보안은 물론 청소상태까지 신경 쓰는 오피스캣!

어소시에이트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힘쓰는 거겠죠? ^^




퇴근 후 사무실은 내가 지킨다


작년만 해도 퇴근시간이 가까워지면 모습을 감춰버리던 오피스캣.

일년이 지난 지금은 많이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변하였을까요?


 

퇴근시간이 되자 어디론가 급하게 가는 뭉치!



"조심히 잘 가고 내일 보자옹"


퇴근하는 마즈 어소시에이트들에게 배웅인사를 하기 위해 문 앞에 자리를 잡았네요.

정말 다른 모습인데요? 꼬맹이는 어떨까요?


 


"퇴근시간이다옹"

"난 이만 집으로 간다옹~"


장난감으로 유혹하는 마즈 어소시에이트를 뿌리치고 제 갈 길 가는 꼬맹이!

뭔가 쿨내(?)가 날 정도인데요..!

마즈 어소시에이트와 많은 교감과 시간을 보내며 많이 성장한 것 같네요. ^^

 


ps. 밥은 많이 주고 가라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