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소시에잇 이야기] 한국마즈 1000억 축하 샴페인 파티

Category : 한국마즈 일터이야기  | Updated : 2017. 3. 30. 11:42


 


Associate Letter From : Sales Operations Assistant, Jeanie Shin

한국마즈 드디어 NSV(순매출) 1000억 달성했어요!! (총매출로는 1200억이 넘었지만)

마즈의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척도여서 굉장히 의미가 큰데요.

축하하는 의미로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하는 작은 기념 행사가 열렸습니다.

풍족하고 맛있는 음식에 M&M’s 케이크까지! 진짜 행복했어요!ㅋㅋ

근무 시간 끝나고 사무실에서 마시는 샴페인도 아주 꿀맛이었습니다: D

영화에서 보던 파티처럼 자유롭게 축하하고 즐기는 모습을 보며 또 한 번 유연하고 수평적인 기업 문화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즈의 기념적인 날에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감회가 새로웠어요.

저 또한, 어소시에잇으로서 다음 목표를 향해서 더욱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할 마즈를 응원하겠습니다! :)

  

 


2월 24일 금요일 저녁, 마감미팅이 끝난 시각! 마이클이 샴페인을 터뜨리시고~ 다같이 축배를 듭니다.

 

 


특별 주문 제작한 M&M's 의기양양한 레드 케익... 근데 반으로 잘려서 좀 안타깝네요;;;

 

 


사무실에서의 작은 파티지만,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깔난 핑거푸드가 한 가득! 

 

 


 기념사진도 찍고, 마이클이 손수 따라주시는 샴페인도 마시고... 

노력 끝의 성과도 즐겁고, 인정받고 축하하는 자리가 행복하네요!